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안구건조증, 눈의 피로, 시력 저하에 효과 좋은 누리아이

건조한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자 눈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더욱더 많아지고 있다. 눈이 뻑뻑하고 쉽게 피로해져서 자주 충혈이 되거나, 눈에 모래알이 들어간 것 같은 이물감 증세,침침해서 맑은 시야 확보가 어렵고, 눈에 실 같은 분비물이 자주 생긴다는 증세를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모든 증세가 바로 안구건조증이다.

흔히들 안구건조증은 노화의 증세로만 생각해서 치료에 소극적이거나 방치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제 안구건조증은 노년층만의 노화로 인한 특정 질환이 아니다. 10대 청소년부터 주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고혈압 약, 항히스타민제, 항우울제 복용등의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안구건조증이 발생한다고 의학계는 보고했다.

10명당 7명꼴로 찾아오는 안과 질환인 안구건조증은, 스마트폰,컴퓨터,게임기기등의 잦은 사용으로 10년사이 2.4배의 증가율을 보이며 일상 생활에서 흔한 질환인 '국민 질환'으로까지 불려지고 있다.안구건조증이 생기는 이유는, 눈물샘이나 기름샘으로 불리는 마이봄샘의 기능이 떨어지며 생기는 이유가 대부분이다.눈물샘이나 마이봄샘의 역할은 3초에 한 번씩 눈을 깜박이면서 눈에 수분이 공급되거나 마이봄샘에서 수분층 위의 윤활유 역할을 해줄 기름샘 분비가 되어야 하는데 둘 중 하나만이라도 제 기능을 못하면 안구건조증이 생기게 된다.제때 치료하지 않으면 눈 표면에 미세한 상처들이 생겨 더 심한 안과 질환으로 이어져 수술을 해야 하는 경우로 치닫는다.

'누리아이 5800'은 한국 식약처 지정 대학병원에서 안구건조증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마치고 안구건조증 치료 의료기기로 허가를 받고 탄생했다. '누리아이 5800'이 시판되기 전에는 안구건조증에는 인공누액이나 안약 등으로 순간적인 불편함을 없애는 소극적 방법밖에는 없었다. 하지만 누리아이 5800은 이러한 안구건조증의 증세를 호전시키는 것은 물론 치료 효과를 볼 수 있어서 이제는 아이들과 부모님 가족 모두를 위한 가정 필수품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누리아이 5600은 전기를 이용하거나 AA 건전지 사용의 두 가지 옵션이 있어서 가정에서의 사용뿐만 아니라 여행 시에도 휴대가 간편해서 차 안에서도 사용할 수가 있다.

누리아이 5800은 공기압, 온열,진동 등의 세가지 기능을 바탕으로 막혔던 눈물샘과 마이봄샘이 원래의 제 기능을 찾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누리아이 5800은 하루 15분 2회 투자로 건강하고 밝은 세상을 볼 수 있고 4주 사용 후 안압이 정상으로 되돌아오는 안구건강을 위한 유일하고도 획기적인 가정 의료기기이다.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에서 온라인 독점판매하며 매장은 헬스코리아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지점을 비롯한 7개 한인타운 지점에서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헬스코리아 매장에서 누리아이 구입시 눈에 좋은 안토시아닌 성분이 함유된 아로니아 30팩 1박스가 무료로 증정된다.

이 제품은 현재 핫딜(hotdeal.koreadaily,con)에서 북미지역 무료배송으로 절찬 판매중이다.


▶상품 바로가기


▶문의 :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헬스코리아 코리아타운 갤러리아점 (323)965-1005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