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워싱턴 주에서 가을을 잘 지내는 25가지 방법

22. 맛있는 라면을 먹어보세요.

라면은 맛있고, 당연히 일년 어느 때나 즐길 수 있지만, 싸늘한 날씨에 모락모락 김이 나는 라면을 먹어 보는 것은 또 하나의 즐거움이지요. 요로시쿠(Yoroshiku)는 전통적인 일본 라면에 현대적인 맛을 가미한 라면을 먹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해피 아우어(Happy Hour)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주소: Yoroshiku, 1911 N 45th St, Seattle, WA 98103

23. 거대한 시네몬 롤(cinnamon roll)을 먹어보세요.

이 아름다운 가을에 특별한 즐거움을 주는 간식을 즐겨보세요. 스노호미쉬(Snohomish)에 있는 몰트비 카페(Maltby's Café)는 슈퍼 사이즈 시네몬 롤로 아주 멀리까지 소문이 나 있는 집입니다.

가서 보시면 시네몬 롤이 얼마나 큰지 놀라실 겁니다. 또한 벨뷰에 있는 릴 존 레스토랑(Lil' John Restaurant)의 시네몬 롤도 아주 유명합니다. 시네몬 롤이 다 팔리기 전에 빨리 가는 것이 좋습니다.

주소: Maltby's Cafe, 8809 Maltby Rd, Snohomish, WA 98296.
Lil' John Restaurant 3080 148th Ave SE, Bellevue, WA 98007

24. 제철 과일과 야채를 구입해 보세요.

가을에 할 수 있는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자연이 제공해 주는 제철 과일과 야채를 포함한 맛있는 선물들을 즐기는 것입니다. 켄트( Kent)에 있는 카피니토 브라더스 마켓(The Carpinito Brothers Market)은 아이들을 위해 마련된 공간, 페팅 주(petting zoo), 거대한 미로 찾기, 헤이 라이드(Hayride), 신기한 구경거리, 쇼핑, 호박, 박, 옥수수 등 로컬에서 재배해서 수확된 여러 농작물들을 구입할 수 있는 곳입니다.

주소: Carpinito Brothers Market, 1148 Central Ave N, Kent, WA 98032

25. 시원한 맥주와 자전거 타기 어떠세요?

주도가 있는 올림피아에 가시면 주청사 건물을 볼 수 있고 올림피아에서 사랑받는 관광지들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우스 사운드 어드벤처(South Sound Adventures)에서 하는 바이크 투어(Bike Tour)를 이용하는 것이 올림피아를 둘러보는 좋은 방법입니다. 사우스 사운드 어드벤쳐는 올림피아에서 태어나고 자란, 로빈 넛슨(Robin Knutson)이 운영하며, 자연을 둘러보는 좋은 방법입니다. 투어 예약은http://southsoundadventures.com에서 할 수 있습니다. 커피 투어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