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온 가족이 함께 즐길만한 주말 가족 이벤트…영화제서 패션쇼까지 행사 '풍성'

완연한 가을을 맞아 샌디에이고 카운티 곳곳에서는 다양한 문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주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한다.

▶샌디에이고 국제영화제(San Diego International Film Festival)

여러 나라에서 제작된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만날 수 있다. 영화팬이라면 샌디에이고에서 펼쳐지는 스크린의 향연에 몰입해 보는 것도 뜻 깊을 듯 하다.

지난 10일 개막된 이 영화제는 14일까지 계속 된다.

영화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dfilmfest.com'에서 얻을 수 있다.

▶하베스트 페스티벌(Harvest Festival)

샌디에이고 지역의 예술인 300여명이 참가하는 연례 행사로 매년 가을철을 맞아 개최되고 있다. 이들 예술인들의 작품이 전시되고 워크숍도 열린다. 행사 장소는 델마 페어 그라운드이며 13~14일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열린다. 입장료는 9달러이며 주차비는 14달러이다.

▶오션사이드 옥토버페스트(Oceanside Oktoberfest)

로컬의 유명 브루어리가 참가하는 북부 카운티 최대의 맥주축제. 오션사이드 비치에서 진행될 이 축제는 맥주 시음 프로그램 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돼 있다. 1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열리는데 입장료는 무료이다. 맥주 시음행사의 참가비는 35달러로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3시간 동안 참가한 브루어리의 모든 맥주를 맛볼 수 있다. 문의: www.oboktoberfest.com

▶폴리시 페스티벌(Polish Festival)

샌디에이고 카운티내 폴란드계 주민들의 연례 축제인 폴리시 페스티벌이 14일까지 퍼시픽 비치에서 펼쳐진다. 폴란드의 다양한 민속문화를 즐기고 전통음식을 맛볼 수 있다.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문의: www.polishmission.org/festival/index.php

▶패션 위크 샌디에이고(Fashion Week San Diego 2018)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패션 위크 샌디에이고 2018이 이번 주말 럭스 아트 인수티튜트(LUS Art Institute)에서 개최된다. 매년 재능 있는 신진 디자이너에게 유익한 환경을 제공하는 이 이벤트는 특히 현신적이고 진보적인 접근방식으로 업계에 널리 알려져 있다.

올 행사에는 15명의 신진 디자이너들이 작품을 출품하게 되며 다양한 패션쇼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13일(토)은 오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디자이너들의 화려한 런웨이 쇼가 펼쳐질 예정이며 14일(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트렁크 쇼와 시상식이 열린다.

런웨이쇼 입장권은 150달러~300달러이며 트렁크쇼 가격은 $25이다.

▶문의: www.fashionweeksd.com


이지혜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