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2018년 햇 산삼 판매 개시

새로 채취한 생 산삼
복용 할 수 있는 기간은 9월부터 3월까지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이 9월부터 2018 햇 산삼 판매를 시작했다.

올해도 어김없이 웨스트 버지니아의 심산 유곡을 누비며 심마니 장석훈이 직접 채취한 햇 산삼은 연방 농무부에서 인증 받은 천종산삼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미국 산삼은 9월부터 이듬해 3월까지만 판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생 산삼을 즐겨 드시는 분들에게는 햇 산삼 판매 개시가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죽어가는 사람도 살린다는 천종산삼은 자고로 신이 감응하여야만 사람 눈에 보인다는 영물로서 심마니의 땀과 열정 노고가 합쳐져야만이 그 영험함이 배가 된다고 할 수 있겠다. 이미 잘 알려져 있다시피 명실공히 미국 최초, 최고의 심마니 장석훈만이 산에서 직접 채취한 생 산삼을 바로 공수해 와서 소비자들에게 갓 캐온 신선한 생 산삼을 공급하고 있다. 해마다 1년의 반 이상을 산에서 보내고 있는 심마니 장석훈은 어렵게 채취한 천종산삼을 고스란히 보존해 중간 상인을 거치지 않고 직접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함은 물론, 효능 역시 탁월하다. 이 효능에 대 해서는 이미 많은 분들이 직.간접적인 체험을 통해서도 그 탁월함이 입증되어 왔다. 예로부터 죽은 사람도 살린다고 할 정도로 놀라운 효능을 자랑하는 이 시대 최고의 영약 천종 산삼의 효능은 다음과 같다.

▶원기를 보하고 허탈을 다스린다 ▶혈액을 이롭게 하고 맥을 고르게 한다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정신을 안정시킨다 ▶체액을 보충하고 갈증을 해소한다 ▶폐 기능을 보호하고 기침을 멈춘다 ▶위장을 튼튼하게 하고 설사를 멈춘다 ▶체내의 독을 제거하고 종기를 삭혀준다 등.

또, 천종산삼을 복용할 시에 건강상태에 따라 잘 골라야 하는데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에서는 산삼을 복용할 이의 건강상태에 따라 삼을 추천해준다. 암 환자나 현재 건강이 심하게 안 좋다면 약용산삼 또는 50년 근 이상의 오래된 삼을 복용하는 것이 좋다. 대장암으로 4개월 시한부 선 고를 받은 이가 천종산삼으로 기력을 회복해 항암 치료를 이겨냈으며 관절이 아파서 거동이 불편 했던 환자 한 분은 천종삼삼 복용 후 한인타운에서 다운타운까지 걸어 다니는 등 천종산삼의 놀라운 효능을 보여주는 사례가 셀 수 없이 많다. 장석훈 대표는 "천종산삼을 안 드셔본 분은 있어도 효과를 보지 못한 분은 없다"고 힘주어 말했다. "산삼을 복용했는데 별 효과가 없었다면 천종산삼으로 속아서 구매한 장뇌삼이었거나 복용법이 잘못됐을 경우 딱 두 가지 경우뿐 입니다. 천종산삼을 우려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생 산삼은 열심히 씹어 삼켜도 사포닌 성 분이 100% 소화 흡수되지 않기 때문에 약탕기나 슬로쿡으로 24시간 우려서 그 물을 아침 저녁으로 공복에 마시고 재탕까지 해서 드시고 난 후, 남은 산삼은 꿀에 찍어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권하는 심마니 장석훈은 한인들의 건강을 챙기며 기업의 이윤을 이웃과 나누는 캠페인을 벌이기도 했다.

또한,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에서는 캡슐 한 알에 30년산 천종산삼 한 뿌리가 들어 있는 100% 순수 천종 산삼만으로 만든 '천삼 레귤러'와 50년산 산삼으로 만든 '천삼 골드'. 그리고 한국의 한방제약회사인 '한국신약' 과 MOU(업무협약체결)를 맺고 인삼 과 생 지황, 백복령을 고아 젤리 형태로 만든 경옥고와 사향, 녹용, 산수유 등 최고의 약재로 구성된 공진단을 판매하고 있는데 이 모든 제품은 연방식약청(FDA)의 승인을 받은 제품이다.

9월 7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 산삼은 추석을 맞아 생 산삼 세일을 진행 하고 있다. 아울러 해발 1만4000피트 콜로라도 청정지역에서 장석훈 대표가 직접 채취한 자연산 상황버섯과 차가버섯, 햇 고사리도 판매하고 있다. 160가 코너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은 평일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매장을 오픈한다.

▶NY 지점 718- 879- 2340
▶주소 15925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8
▶홈페이지www.chunjongsansam.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