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탈모 치질 치료 '한방 비법'…영선한의원

갑상선 기능저하도 치료
초스피드 다이어트 제공

'3대째 내려오는 한방비법'으로 유명한 '영선한의원(원장 이선례)'에는 다양한 질환과 증상을 가진 환자들이 찾아온다.

입소문이 자자한 이선례 원장의 치료를 받기 위해서다. 탈모나 치질, 갑상선 기능 저하 문제등 여러 질환을 치료한다.

첫번째로 탈모 치료가 손꼽힌다.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고 결국 숭숭 빠지는 탈모는 당사자에게는 어떤 질병만큼이나 심각한 문제다.

영선한의원에서는 이원장의 특별한 침치료와 약 처방으로 가느다란 머리카락 굵기를 두껍고 건강한 모발로 변화하도록 시술한다.



이원장은 "가느다란 머리카락이 10년에서 20년 이상 지속된 사람들은 굵은 머리카락을 만져본 적이 없다고 하소연한다. 우리 한의원에서 탈모치료를 받으면 수개월만에 탈모샴푸를 따로 안 써도 될 정도로 회복된다"고 밝혔다.

이원장은 머리카락이 가느다란 사람들이 머리카락이 빠지는 탈모가 진행되고 머리카락이 많이 빠진 후에 치료를 시작하면 머리카락이 잘 안나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미리미리 탈모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많은 사람들의 숨은 고민거리인 치질도 전문치료한다. 이원장에 따르면, 치질은 증상이 심해지기 전에 치료하면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회복될 수 있다.

치질 초기에는 한의원에 오지 않고 몇년동안 좌욕이나 약을 바르면 낫는다고 믿는 사람들이 대부분인데 절대 치료가 안된다는 것이다. 증상이 심해져서 한의원에 방문했을 때에는 이미 출혈이 있거나 치핵이 너무 나와서 손가락으로 집어 넣을 정도로 증상이 진행된 후에는 치료시기를 놓쳐 완치하기엔 너무 늦은 경우들이 많다. 이원장은 침과 약으로 치질을 다스리고 정상회복을 돕고 있다.

영선한의원은 한의사 가문에서 태어나 3대째 쌓아온 한방비법을 체득한 이선례원장이 30여년동안 환자들을 치료해왔다.

초스피드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대표적인 치료분야중 하나다. 3대째 내려오는 순수생약의 한방비법으로 지방분해, 식욕억제, 체질개선에 효과적으로 비만의 근본문제를 개선하는 다이어트를 제시한다. 이를 통해 '살을 빼면서 건강해지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원장은 "치료 프로그램에 잘 따라오면 한달에 7~25파운드 체중감소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이원장이 처방하는 각종 약도 찾는 사람들이 많다. 숙변제거약은 뱃살을 빼고 몸전체 부종이 빠지는 효과가 있다.한달분 50달러에 제공한다.

또한, 생약성분의 정력제, 금연약도 처방하고 있다. 미용침을 비롯한 한방 미용시술도 한다. 다이어트 치료와 병행하면 더욱 효과가 살아난다.

영선한의원은 LA한인타운 6가와 아드모어 메디컬센터 3층에 위치했다. 월~토 진료한다. 각종 보험과 교통사고케이스도 취급한다.

▶주소: 3663 W 6th St #308, LA

▶문의: (213)380-7800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