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한차원 높은 캐더링 서비스'

궁전캐더링
4종류 패키지 300여가지 메뉴
결혼식 파티에 고품격 서비스

"맛과 품질은 기본, 한차원 다른 캐더링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결혼식이나 각종 파티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캐더링이다. 결혼식, 피로연과 환갑 잔치, 행사, 파티장에서 항상 등장하는 캐더링은 호스트나 게스트들이 가장 편하게 즐길 수 있어 누구나 애용하는 파티음식 서비스다.

특히 결혼식은 맛있고 다양한 음식이 함께하면 결혼식 분위기가 한층 업된다. LA한인타운 남단 베니스길에 위치한 '궁전캐더링'은 이처럼 결혼식과 파티 분위기를 살려주는데 힘쓰고 있는 한인 으뜸 캐더링업체다.

궁전캐더링은 디저트와 샐러드 포함 300가지의 메뉴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주문하면 매니저가 직접 결혼식 1~2주전에 연회장을 방문하여 상담을 해주고 있다. 크게 골드, 허니문,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4가지 패키지를 준비하고 있다.

궁전캐더링 브라이언 리 매니저는 "음식 맛은 비교할 대상이 없으며 음식 양 또한 풍부하여 캐더링은 궁전이라는 평가를 오랫동안 들어왔다. 언제나 고객 입장에서 서비스의 질도 한차원 더 업그레이드시켰다. 획일화된 메뉴가 아니라 고객이 직접 다양한 메뉴 중에서 고를 수 있게 해 선택의 폭을 넓혀드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궁전캐더링의 음식은 핑거푸드 형식으로 나오는게 특징이다. 결혼식이나 파티에서 뷔페식당처럼 먹기 힘든 분위기를 고려해 품위있게 음식을 즐기는 형태로 서비스한다.

또한 결혼식 캐더링의 경우, 별도로 애피타이저 메뉴들을 배치해 호스트와 게스트가 함께 만족하는 행사가 되도록 했다.

예전에는 결혼식때 하객들이 주가 되는 캐더링 형식이 대부분이어서 하객들이 음식을 먹느라고 결혼식에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도 종종 있었다. 오히려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랑·신부가 주목을 받지 못하는 웃지못할 상황도 드물지 않았다.

궁전캐더링은 메뉴에 애피타이저를 추가해 이같은 우려를 원천적으로 예방했다.

메인메뉴와는 별도로, 애피타이저 메뉴인 canape combo, cheese platter를 서브해 하객들은 신랑, 신부가 입장하기 전에 허기를 달래고 연회가 시작하면 모두가 같이 즐길 수 있는 형식을 만들어줘 호평을 받고 있다.

캐더링 서비스와는 별도로, 결혼준비의 막연함을 해소해주는 차원에서 캐더링뿐만이 아니라 관련된 모든 업체에 대한 정보와 상담도 해준다. '웨딩준비의 길라잡이' 역할로서 가장 기본이 되는 요즘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도록 연회장 테이블 장식에 관련된 물품들도 꾸준히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홈페이지(www.palacecatering.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주소: 1657 W Venice Blvd, LA

▶문의: (213)383-8282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