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메가포스 AHCC' 미주 판매

셀리온 헬스
한국 식약처 면역증진 개별인정
AHCC 성분 함량높여 효과 주목

한국에서 면역기능을 높여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큰 인기릉 얻은 '메가포스 AHCC'가 미주에서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이 제품은 한국의 (주)E&F메딕스에서 생산공급하며, 미주에는 '셀리온 헬스'가 수입공급하고 있다. 셀리온 헬스는 기능성화장품으로 유명한 셀리온화장품의 자매회사이기도 하다.

메가포스 AHCC는 면역기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기능증진에 대한 개별인정을 획득했다.

백혈구나 대식세포와 같은 면역세포를 건강하게 해 우리몸의 면역기능을 증진시켜 준다. 1989년 개발된 면역소재 AHCC를 주원료로 하고 있다. AHCC는 이미 일본, 미국등에서 20년 이상 면역기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사용되는 면역관련 소재다.



일반 버섯추출물과 달리 버섯의 뿌리부분을 액체탱크에서 45일간 배양시키면, 아세틸화된 알파글루칸과 같은 면역기능을 증진시키는 새로운 성분이 생성된다.

메가포스 AHCC는 일본 아미노화학의 독자적인 제조공법에 따라 주성분이 아세틸화한 알파글루칸이다. 메가포스 AHCC는 버섯을 일반 노지에서 키워 재배하는 것이 아니라, 담자균을 무균상태의 탱크에서 장기간 배양해 만들기때문에 중금속 오염 및 기타 오염물질의 유입을 차단해 안전하게 만들었다.

이같은 성분을 바탕으로 메가포스 AHCC는 면역세포를 건강하게 만드는 작용을 하게 된다. 건강한 면역능력을 유지하려면 적절한 면역세포가 제 역할을 원활하게 수행해야 한다.

면역기능과 관계된 기관은 우리 몸의 편도선, 흉선, 골수, 비장, 림프선(임파선)등은 면역세포를 만들어내고 그 면역세포를 필요한 곳으로 움직이게 해 새포마다 특정한 면역기능과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 혈액의 백혈구나 조직의 대식세포가 대표적인 면역세포로 꼽힌다.

셀리온 헬스의 김미경 실장은 "메가포스 AHCC는 수년전 잠시 미주에서 선보인 적이 있었다. 이번에 한국으로부터 직접 들여와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메가포스 AHCC의 효능은 한국에서 이미 인정받았다. 배우 이경진씨가 유방암 투병과정에서 복용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성분과 함량이 높아 AHCC의 건강효과를 더욱 실감할 수 있다"고 밝혔다.

김실장의 말처럼 메가포스 AHCC 1500mg 1포에는 AHCC만 1150mg이 함유될만큼 성분함량이 높다.

현재, 메가포스 AHCC는 셀리온 헬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코리아타운플라자 2층, 풀러턴 비치갤러리아, 샌가브리엘 99랜치마켓내, 다이아몬드 바 H마트내 등 4곳에 매장이 있다.

▶문의: (888)890-8811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