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자연미인 재탄생' 옐프 1위

포에버 영구화장 카밀라 최원장
한인타운 영구화장중 으뜸
타인종 젊은 여성들 많이와

'자연미인'을 만들어주는 솜씨로 유명한 '포에버 영구화장클리닉(원장 카밀라 최 이하 포에버 영구화장)'에 타인종 여성들의 발길이 줄이어 화제다. 광고나 홍보없이 오로지 입소문과 인터넷 평판을 접하고 찾아오는 고객들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포에버 영구화장은 옐프닷컴(yelp.com)의 코리아타운 퍼머넌트 메이크업 베스트10(Best 10 Permanent Makeup near Koreatown) 섹션에서 1위에 올랐다.

옐프는 수시로 순위가 오르내리지만 포에버 영구화장은 이 부문에서 톱3 밑으로 내려간 적이 없을 정도로 이용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카밀라 최원장은 "타인종 손님들을 잡기 위해 별다른 광고 한번 한적이 없다. 처음에는 입소문만으로 찾아오더니 한번 하고 간 고객이 옐프닷컴에 체험후기를 올리고, 이것이 이어져 타인종 단골고객들이 크게 늘어났다"고 전했다.

최원장은 "백인등 젊은 여성들이 영구화장을 시술받은 자신의 모습에 깜짝 놀라는 경우가 많다. 기대한 것 이상으로 예뻐졌다며 감사인사를 해 보람이 크다"고 말했다.

포에버 영구화장은 타운에서만 20년동안 영업하며 수많은 한인여성들을 자연미인으로 새롭게 만들어준 곳이다. 아이라인 하나만 달라졌는데도 얼굴 전체가 확연히 변해보인다.

두툼하게 특징없던 입술라인에 감쪽같은 손질이 더해지니 마치 성형수술이라도 한것처럼 이상적인 미인형으로 바뀌기도 한다.

그동안 카밀라 최원장의 솜씨를 체험한 고객들은 누구나 엄지를 치켜든다. 영구화장(permanent make-up)은 눈썹, 아이라인, 입술 등 얼굴의 각 부분에 자신에게 가장 잘 맞고 예쁜 모양을 반 영구적으로 만들어주는 기법이다.

최원장은 "문신과 영구화장술은 엄격히 구분돼야 한다"고 늘 말한다.

최원장은 "영구화장 기법은 천연색소인 특수 코스메틱을 활용해 표피까지만 색이 들어간다. 무엇보다 색과 모양이 자연스럽다는게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최원장 특유의 표피에만 시술하는 섬세한 터치로 아프지 않고, 곧바로 일상생활을 하며 화장도 가능하다. 눈썹, 아이라인, 입술라인, 입술 전체컬러, 남성눈썹 등을 전문으로 시술한다.

고객 각각의 얼굴 형태와 분위기에 맞춰 최적의 모양을 찾아준다. 모든 시술은 최원장이 직접 한다. 정성과 집중력이 필요한 작업이라 하루 시술 인원 제한이 있으므로 시술받으려면 반드시 예약해야 한다.

▶주소: 3255 Wilshire Blvd #907, LA

▶문의: (213)761-8183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