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한미피아노] '피아노 명가' 파킹랏 세일

주말 3일간 LA-OC 동시 진행
야마하 공인딜러 역대급 세일

"피아노교육은 어릴때부터 시켜야 효과가 더욱 큽니다. 두뇌발달로 공부를 잘하게 되는 것은 물론이고 정서적으로도 한결 풍부한 감성을 지닌 아이로 성장하게 됩니다."

"피아노 배우면 머리 좋아진다"는 연구결과가 숱하게 나온다. 게임과 휴대폰에 몰입하는 아이들때문에 고민이 많은 부모들에게는 귀가 번쩍 띄는 소식이다. 세계 유명대학의 연구팀의 연구결과, 어린시절 피아노연습을 했던 사람들의 두뇌영역은 일반인보다 훨씬 확장된다는 것이 밝혀졌다. 또한 어릴때 피아노등 악기를 배운 아이는 보통 아이들과 비교해 지능과 인성 측면에서 뚜렷한 발달을 보였다는 것이 확인됐다.

한인 피아노업계 최대업체인 '한미피아노'의 존 김대표는 "어릴때부터 작은 중고피아노라도 구입해 지속적으로 가르치는게 좋다"고 권고했다. 아이들에게 피아노를 사주고싶은 부모들을 위해 한미피아노가 의미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야마하피아노 공인딜러 한미피아노는 20~22일 이번 주말 3일동안 야마하피아노 파킹랏세일을 실시한다. LA와 OC 매장에서 동시에 웨어하우스 다이렉트 세일을 펼친다.

이번 파킹랏 세일이벤트 기간동안 한미피아노는 시즌최대 행사답게 대폭 할인된 가격을 제공한다. 야마하피아노는 일반피아노, 그랜드피아노, Clavinova 디지털피아노, AVANT GRAND 디지털 그랜드피아노등 다양한 품목을 upto 65%(중고피아노 기준) 세일가격에 판매하기로 했다. 야마하피아노와 함께 한미피아노가 보유한 여러 브랜드의 피아노를 만날 수 있다.

이번 파킹랏 세일은 예약제로 진행된다. 금·토·일요일 3일간만 하기 때문에 사전에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고객에게 세일혜택이 우선 돌아간다. 미리 전화로 약속시간을 정하고 LA나 OC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피아노 제품에 따라 노다운 무이자도 가능하다.

한미피아노는 야마하피아노 공인딜러로 야마하피아노 정품을 제대로 취급하는 곳이다. 피아노를 직접 만든 장인출신의 김대표가 이끄는 한미피아노는 '우리가 판 피아노는 끝까지 책임진다'는 경영방침 아래 피아노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수시로 무료튜닝과 상태를 점검한다. 고객들이 부담없이 가장 적합한 피아노를 장만할 수 있도록 맞춤플랜을 제시한다. 제품에 따라 10년 워런티도 확실하게 해준다.

한미피아노 LA매장은 LA한인타운 올림픽과 세라노, OC매장은 가든그로브 불러바드에 위치했다.

▶주소: 3170 W Olympic Blvd, LA

7942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

▶문의: (213)483-8949(LA)

(714)891-5551(OC)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