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가 놀랄만한 발언할 것" 코미 15일 ABC방송 인터뷰
회고록 출간을 앞둔 제임스 코미(사진) 전 연방수사국(FBI) 국장이 오는 15일 오후 10시 ABC방송에서 방영될 '20/20' 인터뷰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그의 팀을 깜짝 놀라게 할 발언을 할 것으로 알려졌다.인터넷매체 악시오스는 11일 소식통을 인용해 코미 전 국장이 인터뷰가 진행되는 동안 방 안에 있던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며 인터뷰 속 코미의 발언은 뉴스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트럼프 대통령을 둘러싼 혐의에 확실하게 골자를 추가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악시오스는 또 코미 전 국장은 인터뷰를 진행한 조지 스테파노풀러스가 묻는 모든 질문에 답하면서 한 번도 말한 적이 없는 새로운 이야기를 했다며 몇몇 사람은 그의 인터뷰에 대해 '비현실적'이라 묘사했고 이 모든 것을 어떻게 1시간 분량에 담을 것인지 고민했다고 전했다.
ABC방송이 공개한 인터뷰 홍보영상에서 진행자 스테파노풀러스는 "코미가 트럼프를 '깡패 두목'에 비유했다"고 말했다.
코미 전 국장은 오는 17일 회고록 '더 높은 충성심 : 진실, 거짓말 그리고 리더십'을 출간하고 뉴욕, 시카고, LA 등 10개 도시를 돌며 강연 북투어를 한다. 입장권은 판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됐다. 오는 25일에는 CNN 앤더슨 쿠퍼 앵커가 진행하는 타운홀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