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숨겨진 5만 개 이스터 에그 찾으러 가요"

가볼 만한 곳
주말 OC곳곳서 에그 헌트 행사
대부분 무료…액티비티도 풍성

아이들이 가장 기다리는 행사 중 하나인 이스터 에그 헌트(Easter Egg Hunt) 이벤트가 부활절 주말을 맞아 카운티 곳곳에서 개최된다

우선 OC최대 규모로 잘 알려진 에그헌트 행사 '이스터 에그 스크램블스'가 어바인의 마리너스교회(5001 Newport Coast Dr.)에서 오늘(31일) 오후 2시30분부터 4시까지,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두차례에 걸쳐 열린다. 매년 교회 곳곳에 숨겨져 있는 5만개의 이스터 에그를 찾으려는 인파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 행사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도 마련되며 푸드 트럭과 포토부스도 이용할 수 있다.

애너하임에서도 매그놀리아침례교회 주최로 2만개의 에그와 캔디 찾기 행사인 에그스트라바갠자가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열린다. 매그놀리아고교(2450 W Ball Rd.) 운동장에서 열리는 이날 무료 행사에는 라이브 공연과 게임, 바운스, 페이스페인팅, 공작코너를 비롯해 학교클럽 기금 마련을 위한 푸드코트도 운영된다. 또한 내일 정오부터 오후 4시까지는 애너하임 마켓플레이스(1440 S Anaheim Blvd.)에서도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에그 헌트 행사가 무료로 개최된다.

브레아에서는 브레아몰(1065 Brea Mall)에서 오늘 이스터 버니 포토 타임 행사가 개최되며 1일 오전 8시30분부터 브레아 스포츠파크(3333 E Birch St.)에서 무료 팬케이크와 함께 에그헌트 행사가 열린다.

부에나파크 역시 헨리 보이세란파크에서 오늘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 12세 이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에그헌트 행사인 스프링 에그스트라바갠자가 진행된다. 무대에서 각종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가운데 공작, 야외 게임, 미니 동물원, 바운스가 마련되며 이스터 바니가 캔디를 나눠준다. 오전 8시부터는 로컬 라이온스클럽에서 제공하는 팬케이크도 맛볼 수 있다.

코스타메사 타내거파크(1780 Hummingbird Dr.)에서도 오늘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 이스터 바니와 함께하는 에그사이트먼트 행사가 열린다. 어린이들을 위한 조랑말 타기, 미니 동물원, 바운스 하우스 등도 즐길 수 있다. 사이프리스 오크놀파크(5700 Orange Ave.)에서는 오늘 오전 10시30분부터 4~11세 아동을 대상으로하는 이스터 에그헌트 행사가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개최되며 3세 미만 유아들은 이스터 바니와 함께 사진촬영도 할 수 있다.

데이나포인트에서는 오는 오전 9시부터 파인스파크(34941 Camino Capistrano)와 시캐년파크(33093 Santiago Dr.) 등 두곳에서 행사가 시작되며 10세 이하 어린이들이 참가할 수 있는 에그헌트 행사는 오전 10시에 개막한다.

나이 제한이 없이 카니발게임부터 공작, 바운스 등을 즐길 수 있는 부활절 행사가 파운틴밸리 리크리에이션센터&스포츠파크에서 오전 8시30분부터 11시30분까지 열린다. 에그헌트 행사도 같은 시간에 11세 이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비닐백이나 바구니는 각자 준비해야 한다.

헌팅턴비치에서도 수천파운드의 캔디가 제공되는 연례 이스터 헌트 행사가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스포츠컴플렉스(18002 Goldenwest St.)에서 진행된다. 각 연령대별로 참가할 수 있는 무료 에그헌트 행사가 30분 단위로 이어진다.

로스알라미토스 리틀코튼우드파크(4000 Farquhar Ave.)에서는 오늘 오전 9시부터 2시간반 동안 14세 이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에그 헌트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마련되며 미션비에호 칼레이도스코프 코트야드(27741 Crown Valley Pkwy.)에서 오늘 정오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선착순 350명이 참가할 수 있는 이스터 가든파티가 열린다.

샌클레멘티 비스타 헤모사파크(987 Avenida Vista Hermosa)와 샌타애나 갈보리교회(1010 N Tustin Ave.)에서도 오늘 오전 9시부터 에그헌트 행사가 개최되며 터스틴 스포츠파크(12850 Robinson Dr.)와 요바린다 헐리스바턴파크(4579 Casa Loma Ave.)에서도 오늘 오전 8시30분과 10시부터 각각 연례 에그사이트먼트 헌트 행사가 열린다.


박낙희 기자 park.naki@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