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마켓 스시바 프랜차이즈 전세계 1000개 스시매장 오픈
한인기업 JFE Franchising
화제의 기업은 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는 'JFE Franchising Inc.(회장 김승호 (Jim Kim)/ 사장 스테이시 권)'다.
미국과 유럽, 중국의 대형 그로서리에 스시바를 입점시키며 국제적인 프랜차이즈사업을 펼치고 있는 JFE Franchising Inc.는 10년만에 전세계 각국에 대략 1000 개의 매장을 오픈시키며 외식산업 분야에 강력한 대표기업으로 크게 주목받고 있다.
JFE사의 각 스시 매장은 마켓안에 독립적인 스시바 부스를 만들고 셰프들이 고객앞에서 직접 상품을 만들어 내는 시스템이다.
기존 스시 프랜차이즈점들이 공장에서 대량으로 만들어 배달한 상품을 판매하는 방식에서 손님앞에서 직접 만들어 내는 방식으로의 발상의 전환이 극적인 성공을 이끈 요인이라고 스테이시 권 사장은 밝혔다.
JFE가 추구하는 마케팅 전략은 해당지역과 국각에 대표적인 대형슈퍼마켓들을 주고객으로 협약하여 체인망을 통해 최단시간에 전국적으로 단일화 되고 표준화된 독립된 사업 형태로 연결시키는 것이다.
JFE는 향후 3년 내에 미국포함 전세계에 3천개 매장 오픈, 1만명 고용시작 확보, 5억 달러 매출 달성의 목표를 갖고있으며, 현재 JFE는 샘스클럽 및 코스크코 등으로 매장 입점을 확장해 나아가고 있다. www.JFEfood.com
▶주소: 2021 Bingle Rd. Houston, TX 77055
▶문의: (713)463-7777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