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영원한 오빠·별밤지기 '이문세' 3월 30일 LA 공연

2018 북미투어 첫번째 공연 3월 30일 LA 마이크로 소프트 극장
국내 퍼펙트 매진 기록 세운 콘서트와 뮤지컬의 환상 무대 예감

꼭 한번 보고 싶은, 절대 놓쳐서는 안될 최고의 콘서트

영원한 오빠, 별밤지기 이문세 LA 콘서트

그토록 기다렸던 대한민국 인기가수의 자존심 이문세 콘서트가 4년 만에 오는 3월 30일 저녁 7시 LA 다운타운의 마이크로소프트 극장에서 막이 오른다.

이번 LA 공연은 2018년 북미투어 일환으로 열리는 가장 첫 번째 공연으로 무대에 서는 이문세 역시 각오가 남다르다. 이문세 그는 누구일까? 가수라기보다는 1985년~1996년까지 11년 동안 '별이 빛나는 밤에' DJ를 맡으며 대한민국 소녀 팬들의 심쿵을 일으킨 '우리들의 영원한 오빠'가 더 어울린다.

가수 이문세는 공연과 음원,방송을 넘나들며 노래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한 것은 물론이거니와 선행 활동도 앞장서는 마음씨 좋은 동네 아저씨의 이미지가 물씬 풍기는 중년 신사다. 지난해 5월부터 시작한 이문세의 대한민국 전국투어 '2017 씨어터 이문세'는 콘서트와 뮤지컬을 콜라보레이션 한 화려한 무대로 '이문세 콘서트'라는 새로운 공연 장르를 탄생시켰다.

지난해 총 17개 도시에서 열린 37회의 공연은 모두 매진 기록을 세웠으며 팬들의 앵콜 공연 요청에 대구·안양·제주의 추가 공연은 2018년 새해 시작과 함께 벌써 매진되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이는 2015년을 시작으로 3년 동안 진행된 공연의 '퍼펙트 매진'기록이라는 대한민국 공연 신화를 작성했다. 또한 자이언티와의 합작곡 '눈'의 음원은 국내 발매 이후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음원 부분에서 독보적인 파워를 나타냈다. 게다가 국내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와 유머로 대중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는 시들지 않는 노련한 예능미도 과시했다.

국내 가요 경연 프로그램에서는 후배 가수들과의 아름다운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쳐 참가자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인정미가 넘치는 인간 이문세를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이문세는 음악 활동 외에도 자선 음악회를 열어 아프리카 케냐 어린이들을 위해 급식소를 설립해주는 선행 활동을 펼쳐왔고 광고 모델료 전액을 어린이 환자 치료를 위한 기부금으로 선뜻 쾌척하는 선행 릴레이로 가요계 선후배들의 귀감을 사는 주인공으로 더 익숙하다.

그의 나이 이제 내일모레면 언 60이지만 그가 무대에서 보여주는 끊임없는 열정과 노력 그리고 성실함 자체가 그가 부른 유행가 보다 더 절실하게 좋은 이유는 콘서트를 손꼽아 기다리게 하는 가장 큰 인간 이문세의 매력 때문이다.

'광화문 연가',' 옛사랑',' 사랑이 지나가면' 등의 아름다운 노래와 연주 그리고 뮤지컬의 웅장한 춤과 영상이 공존하는 이문세의 이번 LA 콘서트는 아마도 그의 북미 투어 공연 최고의 순간으로 기억될만한 가장 특별한 시간이 아닐 수 없다.

이문세를 포함한 총 40여 명의 스텝들이 직접 LA를 찾아 꾸미는 이번 LA 콘서트는 꼭 한번 보고 싶은 공연, 절대로 놓쳐서는 안될 공연으로 손색이 없다. 가장 화려하고 웅장하다는 국내 평가가 극찬한 이문세 공연은 LA를 시작으로 시애틀, 뉴욕 및 캐나다 밴쿠버·토론토 등의 북미 투어 대장정 길에 오르게 된다. 그 서막을 알리는 LA 공연은 오는 3월 30일 다운타운 마이크로소프트 극장에서 막이 오른다.

한편 이번 LA 공연은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300개의 다양한 색상의 선물 박스가 주인을 기다리는 '럭키 박스' 이벤트가 귀를 쫑긋 세우게 한다.

공연 당일 선착순으로 300명의 입장객에 한해 1개당 20달러에 판매하는 럭키 박스에는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 들어있다. 최고 1000달러 이상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또한 VIP 티켓 구매자들은 공연 시작 전 5시부터 저녁 식사를 제공받게 되며 식사 도중 주최측에서 마련한 이벤트에도 참가하게 된다.

그리고 이문세가 기부한 기타 옥션 프로그램에도 참가하게 된다. 마지막으로 이문세의 자필 사인이 담긴 CD도 20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은 이문세 LA 공연 티켓을 VIP 350달러, R석 200달러, S석 150달러, A석 120달러, B석 100달러에 온라인 판매한다.

▶문의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김윤수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