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사고 동영상] 주차장에 대형 화재 발생···차량 10대 불에 타
운하 지나던 자동차 미끄러져 8개월 된 영아 사망
매사추세츠주 의과대학 주차장에서 대형 화재가 발생해 주차돼 있던 차량 10대가 피해를 입었다.
학교 측은 “오후 5시쯤 방문객을 위한 주차장에서 불길이 시작됐다”며 “화재 진압 후인 9시30분까지 주차장 통행을 폐쇄시켰다”고 전했다.
화재 당시 주차장과 연결된 응급실은 대피 조치했으며 화재로 인한 부상자는 발생하지 않았다.
루이지애나주 메타리
운하 지나던 자동차 미끄러져 8개월 된 영아 사망
수요일 오전 10시쯤 운하를 지나던 자동차가 미끄러져 차량에 탑승해 있던 여성이 중상을 입고 8개월 된 영아가 사망했다.
경찰은 “차량이 미끄러져 운하로 빠지면서 유리가 깨졌다”며 “구조 당시 피해자들은 의식불명 상태였다”고 전했다. 구조된 여성은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심각한 상태로 알려졌으며 8개월 된 영아는 병원으로 이송 뒤 사망했다.
경찰은 밤새 미끄러운 도로로 인해 30건 이상의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브리핑> 조셉 피터 로핀토 / 제퍼슨 패리시 카운티 셰리프
바퀴를 돌리지 말고 정면으로 향하게 유지하세요. 브레이크를 밟지 마세요. 엑셀러레이터를 끄고 천천히 움직이세요. 바퀴가 안정적으로 움직이면 차량을 안전하게 움직일 수 있을 겁니다.
경찰은 “얼음이 언 도로로 나오는 것은 위험하다”며“가능한 집 안에 머무는 것이 안전하다”고 당부했다.
김은지 기자 kim.eunji4@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