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일품 코스요리 저렴하게 맛보러 가요

가볼 만한 곳

뉴포트비치 레스토랑위크
지역 57개 레스토랑 참여
다양한 메뉴 10~50달러에

디즈니 라이브
25가지 대표 캐릭터 총출동
화려한 춤과 음악, 마술까지

무료 바텐딩 레슨
각종 칵테일 만들기 시범
취미생활·취업정보도 제공

▶뉴포트비치 레스토랑위크

OC지역 최고의 레스토랑들이 자랑하는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음식축제인 뉴포트비치 레스토랑위크가 지난 15일 개막했다.

발보아섬 일대를 비롯해 백베이, 코로나델마 지역의 57개 레스토랑이 참가하는 연례 행사로 오는 28일까지 정해진 가격에 점심 또는 저녁을 즐길 수 있다. 올해로 12회째 행사로 각 레스토랑들은 2~3개 메뉴로 구성된 스페셜 코스요리를 점심엔 10, 15, 20, 25달러에, 저녁엔 20, 30, 40, 50달러에 제공한다. 음료 및 세금, 봉사료는 별도로 지불해야 한다.

참여 방법은 직접 각 레스토랑을 방문할 수도 있으나 식객들이 많이 몰리는 관계로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주요 참가 레스토랑으로는 한인들에게도 잘 알려진 일식당 노부, 스시로쿠, 블루핀을 비롯해 호프도디버거, 도리델리, 팜하우스, 21오션프론트, 블루워터 그릴, 파이브크라운스 등 햄버거 및 피자 전문점부터 시푸드, 이탈리안, 프렌치, 멕시칸, 캐리비안, 아메리칸 등 다양하다.

별도의 입장료는 없으며 메뉴 및 예약은 웹사이트(dinenb.com/restaurant-week)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미키&미니의 도어웨이 투 매직

미키와 미니 마우스가 꿈과 환상의 나라로 안내하는 디즈니 라이브 공연 '미키&미니의 도어웨이 투 매직(Mickey and Minnie's Doorway to Magic)'이 오늘 롱비치 테라스시어터(300 E Ocean Blvd.)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에 나선다. 미키, 미니, 도널드 덕, 구피와 함께 디즈니의 대표적 캐릭터 25가지로 분장한 출연진들이 애니메이션 가운데 가장 잘 알려진 장면들을 신나는 음악과 무용을 곁들여 재현해 낸다.

특히 극적인 효과를 위해 다양한 마술쇼가 곁들여지는데 요정이 신데렐라의 누더기 옷을 눈 깜짝할 사이에 댄스파티 드레스로 바꾸는가 하면 라푼젤이 등불과 함께 공중으로 떠오르기도 한다.

이 밖에 화려한 무대 장치와 함께 알라딘과 요술램프의 요정 지니, 백설공주와 마녀, 토이스토리의 우디와 버즈 라이트이어, 피터팬의 팅커벨 등이 총출동한다.

공연 시간은 오후 1시와 6시30분 두 차례이며 티켓 가격은 20달러부터 시작되지만 Me+3팩 오퍼로 4장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할인된 가격인 장당 15달러 또는 18.75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티켓 구매 및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disneylive.com)를 통해 구할 수 있다.

▶무료 바텐딩 레슨

다양한 칵테일 제조 시범 등 바텐더 교실이 무료로 열린다. 남가주바텐딩스쿨이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애너하임의 강의실(5150 E La Palma Ave. Suite 114)에서 오픈 하우스를 개최하는 것.

이번 행사를 통해 방문객들은 1시간 기초 코스 바텐딩 레슨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음료도 제공받게 된다. 취미 생활이나 취업에 대한 정보도 알아볼 수 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socalbarschool.com)를 통해 얻을 수 있다.


박낙희 기자 park.naki@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