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사고 동영상] 한 남성이 물에 빠진 차에서 여성과 다섯 아이 구조해
켄터키주 눈 쌓인 고속도로에서 연쇄 추돌 사고···21명 부상
한 남성이 운전을 하던 중 물에 빠진 자동차를 발견하고 탑승해 있던 여성과 다섯 아이를 구조했다.
운전자는 “앞에 달리던 밴이 갑자기 사라져 무슨 일인지 알아봤다”며 “즉시 도움을 요청한 뒤 호수로 뛰어들어 가족을 구조했다”고 말했다.
<브리핑> 밥 럿 / 비엔나 타운십 경찰서장
차가 달리던 중 길 측면으로 미끄러져 호수에 빠진 것으로 보입니다. 경찰이 도착하기 전 길을 지나던 운전자가 그들을 발견해 그들에게 달려갔습니다. 우리가 현장에 오기 전에 피해자들을 모두 구조했어요.
차량에는 운전자 여성과 다섯 아이들이 타고 있었으나 부상자는 발생하지 않았다.
경찰은 이번 사고가 이 지역에서 처음 일어난 일이 아니라며 안전을 위해 해당 구역에 가드레일을 설치할 방안이라고 밝혔다.
눈 쌓인 고속도로에서 연쇄 추돌 사고···21명 부상
눈이 쌓이고 얼음이 언 고속도로에서 연쇄 추돌 사고가 발생했다.
오전 8시40분쯤 승객을 태운 그레이하운드 버스와 트럭 4대 승용차 2대가 충돌해
버스 승객 18명을 포함한 21명이 부상 당했다. 부상자 대부분이 경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이 중 1명은 심각한 두부 외상으로 치료 중이다.
경찰은 “눈이 내린 날에는 더욱 천천히 운전을 해야한다”며 “특히 교통이 혼잡한 곳에서는 안전에 신경써야한다”고 당부했다.
김은지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