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7' 개봉기념 항공권 추첨 이벤트
사연공모 통해 푸짐한 상품 증정
오늘부터 남가주를 시작으로 개봉
'1987'은 1987년 1월, 스물두 살 대학생이 경찰 조사 도중 사망하고 사건의 진상이 은폐되자, 진실을 밝히기 위해 용기냈던 사람들의 가슴뛰는 이야기로, 아픈 역사를 소재로 하지만 뜨거운 가족애와 80년대의 아련한 추억을 중심으로 한 영화다.
응모 주제는 '내 기억속의 1987년'으로, 분량과 형태에 제한이 없다. 짧은 영상이나 사진과 같은 멀티미디어부터, 편지나 이메일과 같은 문서 형태도 모두 허용된다. 소재는 본인이 겪었던 일이나 부모님, 친지 등의 사연도 좋으며, 분량에는 제한이 없다. 사연이나 소재는 꼭 한국에서 일어난 일에 국한되지 않으며, 미국에서 1987년을 보낸 한인들의 이야기도 적용된다.
우승작으로 당첨된 사람에게는 아시아나 한국 왕복권(미국 주요도시 출발)이 주어지며, 이외 많은 참가자들에게는 영화 티켓, 기념품 등이 증정된다. CJ 측은 주요 사연들은 제출인의 동의를 얻어 영화의 소셜 미디어와 영화의 광고에 제출인의 이름을 넣어 영상/사진 형태로 게재할 예정이다.
CJ 엔터테인먼트 아메리카 측은 "영화가 80년대 뜨거운 가슴을 지녔던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하고 있는 만큼, 미주 한인 개개인의 이야기를 듣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주는 기회를 마련하고 싶었다"며, "많은 분들의 참여를 통해 되도록 많은 이야기를 영화와 함께 소개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1987'은 LA와 부에나파크 CGV에서는 오늘(29일)부터 개봉하며 내달 12일부터는 뉴욕, 시카고, 밴쿠버 등 북미 주요 도시 16곳에서 개봉할 계획이다.
▶응모 및 문의: info@cjentamerica.com
신승우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