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연말연시 선물은 커스텀화 된 기프트카드가 최고 인기

연말연시 홀리데이를 앞두고 본격적인 쇼핑철이 찾아왔다. 소중한 사람들을 만나 감사의 인사를 전하거나 선물로 마음을 표현하는 일들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데 그만이다. 그러나 바쁜 일상 속에서 감사를 전할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일일이 고르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니다. 또 선물을 고르고 선택하는데 있어서는 상당한 고민거리에 시달린다. 그렇다면 사람들이 가장 받고 싶어 하는 선물을 결정해 보는 건 어떨까.

선물은 언제 받아도 기분 좋은 것이지만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하여 꼭 필요한 선물을 주기란 쉽지가 않다. 최근엔 실용성을 중시하는 경향이 강해지면서 실속만점 선물로 활용도가 높은 기프트카드가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약 93%의 미국 소비자들은 기프트카드를 선물해보거나 선물로 받아 본 경험이 있다고 한다.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편의성이 있을 뿐만 아니라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기분 좋게 할 수 있는 실용성 때문에 큰 만족감을 선사한다.

현금 대신 ‘기프트카드’를 선물하기.
선물로 무엇을 살지 고민하다 결국 결정하지 못해 현금으로 주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에는 현금 대신 기프트카드를 선물하는게 훨씬 효과적이다. 현금으로 줄 때에는 성의 없어 보일 수 있다. 최근에는 기프트카드가 다양한 커스텀화된 디자인으로 출시되고 있어, 세련된 고품격 선물로 가능해좀 더 효과적으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



예산 범위 내에서 합리적이게 선물 준비하기.
연말 선물 쇼핑을 하다 보면 예산 범위 안에서 쇼핑하기가 쉽지 않다. 각자 예산 한도를 가지고 있을 뿐이 더러 예산을 초과해 과소비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 그러나 기프트카드는 예산 안에서 최소 10달러에서1000달러 이상까지 천차만별 개개인의 예산에 맞춰 자유롭게 금액을 설정하여 구입할 수 있어 계획적이고 규모있는 연말연시 선물 쇼핑을 가능하게 한다.

프로모션이나 이벤트를 활용하여 구입하기.
연말연시 홀리데이가 다가오면 마켓과 가정 용품점, 의류, 뷰티업소, 레스토랑 등 다양한 업소들에서 기프트카드를 발행한다. 미리 주문하거나 세일이나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기프트카드의 액면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들이 많다. 선물 받은 사람은 구입 가격을 알 수 없기에 기프트카드를 준비하면 조금이나마 돈을 절약할 수 있다.

현재 한인 업소들이 발행하는 기프트카드가 연말연시 선물로 차츰 인기를 얻고 있다. 현금과 다름없는 활용도 때문에 매년 인기가 더해지고 있어 기프트카드 판매에 나서는 한인 업소들도 매년 늘어나는 추세이다.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업주들은 이와 같은 트렌드에 맞추어 기프트카드를 도입해 보는 것은 어떨까. 네이비지브라 기프트 카드는 연말연시 회사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프리 커스텀 카드 디자인, 프리 기프트카드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비지브라 기프트 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문의전화 1-888-339-0100 또는 웹사이트(bcsgift.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