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풀러턴 e4Hats] 당구+탁구+모자쇼핑 '원스톱'

모자사이트 웨어하우스 운영
당구장 탁구장도 함께 오픈

풀러턴에 한인들이 한곳에서 여가를 즐기고 쇼핑도 하는 공간이 생겼다.

하버 불러바드 선상에 위치한 'e4Hats(대표 김영식)'는 당구와 탁구, 모자쇼핑을 한곳에서 즐기는 공간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e4Hats는 지난 2000년에 오픈한 온라인 모자 판매 사이트(e4hats.com)로 유명하다. 모자 관련 온라인몰중에서 톱 랭킹에 이름을 올린 사이트다.

아마존(amazon.com)의 초창기 멤버로 현재까지 성업중인 스토어이기도 하다. 4만여개에 달하는 다양한 모자종류를 보유하고 있고 머리 큰 사람을 위한 빅사이즈 제품도 있다. 시즌 & 할러데이 모자, 이벤트 모자, 유니폼 & 히어로 모자, 헤드피스등 다채로운 제품을 갖췄다. 연령별, 가격대별로 제품이 있고 시즌별로 맞춤 디자인을 준비해 언제라도 마음에 드는 모자를 쇼핑할 수 있다.



또한 자수기계를 보유하고 있어 각종 자수제품도 판매한다. 많은 디자인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새로운 상품을 구입하여 제공하고 있다. 많은 종류의 제품, 다양한 계층의 사람을 위한 제품보유로 잘 알려져 있다. e4Hats는 온라인 사이트와 별도로, 풀러턴에 웨어하우스를 보유했다. 이곳에서는 모자 리테일 판매도 해왔다.

4년전인 2013년, e4Hats는 색다른 변신을 추가했다. 웨어하우스 한쪽을 개조해 탁구장을 만들었다. 이 지역에서 오랫동안 비즈니스를 해온 김영식대표가 한인들에게 휴식 놀이공간을 마련해주고 싶은 취지에서 나온 것. 누구나 별다른 준비없이도 가볍게 운동하며 놀 수 있는 공간으로 탁구장을 선택했다. 널찍한 공간에 여러개의 탁구대를 배치하고 한인들이 언제라도 찾아와 탁구를 치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게 배려했다. 클럽은 고급 탁구대와 바닥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운동에 필요한 충분한 넓은 공간을 확보하여 제공하고 있다. 탁구를 배우는 사람들을 위하여 탁구 코치를 운영하고 일반인들의 실력향상을 위해 레슨도 해준다.

최근에는 모자 웨어하우스의 또다른 공간을 비워 당구장으로 만들었다. 한국식 4구 당구를 치는 당구대, 포켓볼 테이블을 들여놓고 정식 당구장으로 오픈했다. 국제규격에 맞는 최고급 당구대를 구비하고 있으며, 3구, 4구, 포켓볼까지 취향대로 플레이한다.

김영식대표는 "지역사회와 한인들의 건강 및 취미활동을 위해 4년여전부터 탁구장을 운영해오고 있다. 호응이 좋아 당구장까지 열게 됐다. 개인의 취미생활은 물론, 사람들과 친교도 하고 건강증진도 할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민생활을 하며 열심히 일하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브레인 스핀도 건강에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풀러턴 e4Hats 당구장과 탁구장은 월~토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오픈한다. 모자쇼핑은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주소: 701 S Harbor Blvd, Fullerton

▶문의: (714)870-6270(당구장/모자스토어)

(714)449-0501(탁구장)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