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대관령 흑염소 농축] 흑염소엑기스 생스기빙 세일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할인
다양한농축액 2+1 판매

'흑염소 명가'에서 생스기빙 블랙프라이데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피코 불러바드에 위치한 '대관령 흑염소 농축(대표 김미영)'이 생스기빙 세일을 지난주 실시한데 이어 앵콜세일로 블랙프라이데이 스페셜 세일이벤트를 펼친다. 24일과 25일 단 이틀간만 진행하는 행사다.

행사기간동안 흑염소 엑기스(한박스 60포 200달러)와 다른 농축액 제품들은 2+1' 세일로 만난다. 김미영대표는 "이번 생스기빙 선물로 가장 좋은 흑염소엑기스와 각종 농축액이 인기다. 건강선물을 드시고 겨울을 건강하게 보내시라는 뜻도 함께 담았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에서 농축액 2박스를 주문하면 1박스를 추가선물로 준다. 2개 가격에 3개를 구입하는 셈이다. 감기 천식 가래 및 편도선염 개선에 좋은 도라지배즙(1박스 60포 120달러), 피로를 달고 사는 사람에게 좋고 남자의 자존심을 살려주는 흑마늘 진액(1박스 60포 120달러), 골드쌍화탕(1박스 60포 120달러)을 각각 2박스 구입하면 1박스(60포)가 공짜다.

또한 전립선 기능 강화, 당뇨병 치료예방에 좋은 양파즙(1박스 60포 50달러), 비장과 위장을 튼튼하게 하고 불면증에 좋은 대추농축(1박스 60포 60달러), 당뇨에 좋은 비터멜론(1박스 60포 60달러), 양배추즙(1박스 60포 60달러)를 각각 2박스 구입해도 1박스가 추가선물이다. 이밖에 스페셜 호박즙(1박스 70달러)도 주문을 받고 있다.

대관령 흑염소 농축은 자체농장에서 나온 흑염소 농축, 녹용대보탕등 건강엑기스 제품을 취급하는 전문점이다. 모든 농축액을 제조할때 일체의 첨가물을 넣지 않고 재료 자체의 영양과 맛을 그대로 살려 만드는 것이 이곳만의 자랑이다. 특히 제조시설에 대해 주정부 퍼밋을 받아 더욱 신뢰받고 있다.

대표제품인 흑염소 농축 엑기스는 특수방식으로 제조한다. 흑염소만을 주원료로 '전통 가마솥 분리방식'으로 농축액을 만든다. 여기에 한약재와 특산물인 홍화씨와 대추를 많이 넣어 냄새를 없애고 효능을 더욱 배가시켰다.

김대표는 "모든 재료는 손질할때부터 깨끗하게 여러차례 씻고, 제조과정에서 수십번 거품이나 불순물을 걷어내는등 온정성을 기울여 만든다. 이렇게 만들기때문에 대량생산이 불가능해 세일도 자주 할 수 없다"고 말했다.

흑염소는 옛부터 즐겨먹던 보양강장식품으로 인체의 노화를 막아주는 비타민E가 타육류에 비해 45% 이상 함유되어 있다. 갱년기 노화방지, 허약체질 강화, 위와 간장 및 심장 보호등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됐다. 여성뿐 아니라 남성용과 어린이용 흑염소 농축 엑기스도 있다.

대관령 흑염소 농축의 모든 제품들은 피코와 노턴에 위치한 LA점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으며 타주 배송도 가능하고 딜리버리도 해준다.

▶주소: 4017 W Pico Blvd, LA

▶문의: (323)737-3477

(213)910-0083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