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핫딜, 추수감사절 블랙프라이데이 대박 세일

가을의 선선한 바람이 불고, 사계절 내내 푸를것만 같았던 나무의 낙엽이 떨어지는 11월이 오면 미국의 대축체, 추수감사절이 한걸음 성큼 다가왔다는 뜻이다. 추수감사절은 그동안 일상에 치여 자주 만나지 못했던 가족들이 모두 함께 모여, 근사한 터키요리를 먹으며 이야기 보따리를 풀수 있는 날이다. 이날 만큼은 걱정과 스트레스를 모두 내려놓고, 보고싶었던 가족들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수 있기 때문에 많은 휴일들 중에서도 특별히 더 설레이고 기대되는 날으로 손꼽힌다. 미주 최대 온라인쇼핑몰 핫딜이 2017년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최고 인기 아이템들의 특별 세일을 실시한다.

뭐니 뭐니 해도 건강이 최고다. 종근당 생유산균 파워큐 Q는 대한민국 1등 프로바이오틱스로 알려져 있다. 나이가 들수록 장 속의 유해균은 증가하고, 유익균은 감소한다는 것은 익히 알려진 사실이다. 종근당 파워큐Q는 하루에 단 한알로, 쉽게 깨질수 있는 장년층들의 유익균과 유해균의 균형을 맞춰준다. 구매율, 섭취율 모두 1위에 빛나는 종근당 유산균 파워큐Q는 핫딜에서 정가 79.99달러가 38% 할인 된 금액 49.99달러에 판매한다.

두번째는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을 위한 진생성장원 키커골드다. 키커골드는 키성장의 가장 중요한 식욕증진, 면역체계 그리고 뼈 성장에 도움을 준다. 성장기에 최고라고 소문난 가시오가피, 숙지황, 복령, 홍화씨유, 산수유, 산약, 그리고 녹용 등의 100% 한국 자연산 약재가 들어있다. 키커골드는 정가에서 35%가 할인 된 129달러에 판매되고 있으며, 78달러 상당의 키커머슬도 함께 사은품으로 증정 된다.

인체에서 눈은 가장 중요한 부위 중 하나라는 것은 모두가 다 아는 사실이다. 하지만 눈 건강을 챙기는 것은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다. 아이존 시력회복 운동기는 평소 잘 사용하지 않는 눈 근육을 운동시켜 주는 신선한 아이템이다. 버튼 하나로 눈 주변 근육을 운동시켜 주며, 컴퓨터와 스마트 폰에 지친 눈의 피로를 풀어준다. 뿐만 아니라, 마사지 기능도 있어 눈을 맑고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일석이조의 효자 아이템이다. 아이존은 정가 550달러에서 27% 할인되어 399.99달러에 판매된다.



잠으로 애플 4D 기능성 베게는 어느 방향으로 잠을 자도 꿀잠을 보장해 주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베게다. 머리의 무게는 골고루 분산 되어 안정적인 숙면을 취할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목은 C자형 경추를 유도하는 가장 편안한 높이를 적용했다. 여기서 다가 아니다. 옆으로 누워 자는 자세가 더 편한 사람들을 위해 옆으로 누웠을때 팔과 어깨가 눌리지 않도록 세심하게 설계됐다. 수면의 질을 한껏 높여주는 잠으로 기능성 베게는 정가 149달러에서 20%가 할인된 가격 119달러에 판매된다.

가족들의 건강을 위한 마지막 아이템은 소음과 전자파가 없는 아쿠아 온수매트다. 아쿠아 온수매트는 캐나다 코스트코에서 검증을 받은 유일한 온수 매트로서 간편한 동작과 손쉬운 설치로 부모님께 명절을 맞아 선물하기 딱 좋은 아이템이다.

100% 순면으로 만들어져 침대의 푹신함을 그대로 느낄수 있는 아쿠아 온수매트는 핫딜에서 최대 30%가 할인된 212.49달러에 판매한다.

한국이든 미국이든 명절은 손님맞이로 어머니들이 가장 피로한 날이다.

몸도 마음도 모두 지칠 어머니들을 위해 훨씬 간편하게 요리를 할수 있는 몬스터 쿠커 프라이팬 5종 세트가 대박 세일을 실시한다. 몬스터쿠커는 후라이팬, 웍팬, 그릴팬, 찜기, 양면팬, 그리고 냄비까지 6가지의 기능을 모두 갖춘 만능 팬이다. 조립 또는 분리가 가능하여 보관과 세척이 편하고 , 볼케이노 코팅으로 강력한 논스틱 기능이 유명하다. 몬스터쿠커는 정가 360달러에서 44%가 할인된 199.99 달러에 판매된다. 특히 추수감사절을 세일을 맞아 구입 후 10일간 사용한 후 제품에 대한 불만족시 100% 환불을 보장해준다.

하루종일 부엌에 서서 앉지도 못하고 일을 하다보면 종아리가 퉁퉁 붓기 일쑤다. 레그서포터 종아리아대는 핫딜의 최고 히트 상품으로 종아리 붓기에 최고 효과를 자랑한다. 강한 단계 압력으로 발까지도 개운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편리한 착용과 얇고 가벼워서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착용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과 살색 두가지 색상이며 스몰과 미디움 사이즈로 나눠져 있다. 레그서포터는 37%가 할인돼 14.99달러에 판매한다.

온몸이 결리고 힘든 손걸레 청소의 시대는 이제 끝났다.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 된 앨릭토 무선 듀얼 회전 물청소기 하나로 간편하고 꼼꼼한 물걸레 청소가 가능하다. 무선과 무소음으로 언제 어디든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다. 앨릭토 무선 물청소기는 정가 210달러에서 할인 된 가격 149.99달러에 판매된다.

요리하랴, 손님 대접하랴, 몸이 열개라도 부족한 엄마들의 꿈의 청소기가 나타났다. 에브리봇 물걸레 로봇 청소기는 손이 닿지 않는 침대 밑, 소파 밑 등 집안 깊숙한 곳까지 알아서 청소하는 효자 청소기다. 뿐만 아니라, 청소 완료 후 알아서 밝은 장소로 이동하며, 낭떠러지, 충돌방지, 전선회피 등의 안전기능 또한 장착 되어 있다. 누구나 쉽게 사용 할수 있는 원터치 에브리봇은 정가 259 달러를 199.99달러로 판매한다.

피로는 휴일이 끝난 후 한번에 몰려온다. 골든 스네일 인텐시브는 칙칙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활력있는 피부로 만들어 줄 럭셔리 보습케어다. 달팽이의 귀족으로 알려진 황금 달팽이를 비롯해 바다제비집, 6년근 홍삼등이 듬뿍 들어가있다. 고농축 황금 달팽이 영양성분으로 깊은 보습감을 주며,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골든 스네일 인텐시브 세트는 토너, 에멀전, 크림, 그리고 클렌징폼이 포함되어 있으며, 125달러 정가가 할인되어 87.50달러에 판매한다.

염색이 처음인 부모님을 위한 '허브스피디' 염색약이 핫딜에서 할인을 진행한다. 천연 우래 염색 성분으로 두피가 예민한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10분이면 끝낼 수 있는 간단한 사용 방법과 냄새나 피부자극이 없이 인기를 끌고 있다. 허브스피디 천연 염색약은 15.99달러에서 할인 된 가격 11.20달러로 판매된다. 오마샤리프 염색약은 60초로 빠른 염색이 가능하다.

염색약과 두피의 접촉시간을 최소화 시켜 안전하고 빠른 염색을 할 수 있다. 천연 한방 허브오일로 두피를 보호하며 선명한 염색효과를 볼수 있다. 오마샤리프60은 13달러에서 30%가 할인된 9.10달러에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믿고 쓰는 동성제약이 추수감사절을 맞이해 핫딜에서 빅세일을 실시한다. 동성제약의 실키 치약, 모네린 샴푸, 그리고 염색약 버블비가 세일 품목이다. 유해성분이 하나도 없는 실키 치약은 30%가 할인 된 가격 3.50달러, 두피를 생각한 탈모방지 샴푸 모네린은 정가 29.99달러에서 할인된 가격 20.99달러, 그리고 쉽고 간편한 버블비 포밍 헤어칼라는 정가 20달러에서 55%가 할인 돼 9.10달러에 판매한다.

핫딜의 추수감사절 맞이 빅세일은 11월 28일(화요일)까지 진행된다.

▶문의:(213)368-9828

hotdeal.koreadaily.com


최라라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