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사고 동영상] 시카고 도심에서 총격전···행인 2명 부상
애리조나주에서 14세 소년이 차량 훔쳐 도주하다 사고··· 3명 사망
일리노이주 시카고
시카고 도심에서 총격전···행인 2명 부상
지난 6일 시카고 도심에서 길을 걷던 남녀 2명이 총상을 입었다.
피해자는 49세 여성과 67세 남성으로 오후 1시 30분쯤 길을 걷던 중 총상을 당했다. 경찰은 “두 피해자는 총격의 타겟이 아니었다”며 “적갈색 지프 차량과 은색 차량이 서로 총격을 가하던 중 총상을 당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인터뷰> 목격자
총성을 들었어요. 길에 있는 차에서 총을 쐈죠. 점점 더 위험해지고 있어요.
용의자는 아직 체포되지 않았으며 경찰은 총격전의 경위를 조사 중이다. 지역 관계자는 갱들의 활동이 늘고 있어 우려된다고 말했다.
어깨에 총상을 입은 남성과 복부에 총상을 입은 여성은 즉시 병원으로 이송 됐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애리조나주 피닉스
14세 소년이 차량 훔쳐 도주하다 사고··· 3명 사망
14세 소년이 자동차를 훔쳐 운전하던 중 사고를 일으켜 차량 안에 타고 있던 3명이 사망했다.
도난 차는 6일 저녁 8시쯤 프리웨이를 빠져나가다가 혼다 자동차와 충돌 사고를 일으켰다. 도난 차량에는 7명이 타고 있었으며 이 중 1명은 현장에서 즉시 사망했다.
혼다 차에는 운전자만 타고 있었으며 무사한 것으로 밝혀졌다. 도난 차량에 있던 다른 6명은 병원으로 즉시 이송됐으나 이송 중 14세 소녀 한 명이 사망했고 다른 13세 소녀는 오늘 아침 사망했다.
사고로 밤새 통행이 차단됐으나 오전 4시 40분부터 재개됐다.
김은지 기자 kim.eunji4@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