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닥터-'RN' 원장 직접 시술

샤이니 레이저 스킨클리닉
예쁘고 건강한 피부 변신
리프팅 여드름 흉터 치료

마치 병원인 줄 알았다. 문을 열고 들어가니 간호사들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었다. 한쪽 벽면을 가득 메운 차트 역시 다른 스킨 뷰티숍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모습이다. 겉모습뿐 아니다. 닥터 3명에 RN출신 원장. 이곳에서 하는 각종 시술들이 명칭은 익숙해 보이지만 내용은 뭔가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실감나게 한다.

이곳은 LA한인타운 윌셔에 위치한 '샤이니 레이저 스킨클리닉(원장 데비 원 이하 샤이니 스킨클리닉)'이다. 윌셔와 웨스턴 솔레어빌딩 2층에서 7년째 운영하면서 많은 단골고객들을 확보하고 있는 뷰티클리닉이다. 샤이니 스킨클리닉은 한인타운에 꽤 많이 영업중인 뷰티숍과는 사뭇 다른 곳이다. 제공하는 시술들은 비슷하지만, 뚜렷하게 차별화되는 이곳만의 강점을 갖고 있다.

가장 큰 특징은 시술을 담당하는 사람들의 전문성이다. 데비 원 원장은 RN(정규 간호사)출신으로 7년동안 샤이니 스킨클리닉을 이끌고 있다. 각종 레이저 및 쁘띠주사둥을 시술을 RN 자격으로 직접 시술한다. 또한 샤이니 스킨클리닉에는 3명의 닥터가 로테이션으로 근무하면서 시술을 맡고 있다. 여러가지 레이저기기중 닥터만이 하도록 규정된 시술도 언제든 가능하다.

시술뿐 아니라 RN과 닥터들이 포진해 있으므로, 상담 단계부터 정확하고 깊이있는 진단과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고객들 대부분이 일정부분 피부트러블을 안고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에 대한 적절한 진단과 처방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적지않은 사람들의 고민거리인 여드름 흉터의 경우, 단순히 흉터를 가려주는 시술이 아니라 치료와 회복, 재생의 관점에서 접근해 시술이 이뤄진다. 건강한 피부로 회복하면서 예뻐지는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다는 것이다.

데비 원 원장은 "우리 클리닉에서 시술을 받고 나면 얼굴이 자연스럽고 이전보다 좋아졌다는 체험담이 대부분"이라며 "정교한 시술에 이어 꼼꼼한 애프터케어까지 더해져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샤이니 스킨클리닉에서는 리프팅, 쁘띠주사, 여드름 흉터 치료, 모공축소, 바디 슬리밍, 헤어리무벌, 토닝등 다양한 시술을 제공한다. 각 시술별로 최신 레이저기기들을 갖췄다. 리프팅은 아이 리프팅(eye lifting)으로 울쎄라, 떨마지, 에어젯등을 시술한다. 쁘띠주사는 벨라필, 스컬트라, 보톡스 주사를 닥터와 원 원장이 직접 해주고 있다.

한번 받아본 고객들의 입소문이 퍼지면서 단골들도 많아졌다. 한인과 리퍼로 찾는 타인종고객들도 꽤 있다. 시술마다 차이는 있지만 가격도 합리적인 선에서 책정했다. 모든 시술은 스페셜 패키지로 끊으면 할인된 비용에 받을 수 있다.

▶주소: 3785 Wilshire Blvd #228C, LA

▶문의: (213)382-5888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