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인도 & 네팔 감동투어 출발

엘리트투어
20일간 인도 네팔 곳곳 관광
내년 1월 남극크루즈도 인기

세계 문화유산이 즐비한 신비의 나라 인도와 '지구의 지붕' 네팔을 알차게 돌아보는 투어가 모객중이다. '엘리트투어(대표 빌리 장)'에서 12월 인도와 네팔의 유적지와 관광지를 찾는 감동투어를 떠난다. 오는 12월5일부터 12월 24일까지 20일동안 한인들이 꼭 가고싶어하는 인도의 성지 및 유적지, 히말라야 아래 펼쳐진 네팔의 관광지를 여행한다.

이번 인도 & 네팔 투어는 엘리트투어가 그동안 진행해온 세계 문화유산 여행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그동안 북유럽, 동유럽, 발칸, 스페인 & 포르투갈등 유럽지역의 유서깊은 여행지를 랜드투어로 섭렵했다. 이번에 마련된 인도와 네팔 투어는 셰계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인도의 문화 유적지와 함께 장엄한 히말라야 아래 펼쳐진 네팔의 여행지를 찬찬히 둘러보게 된다.

특히 이번 투어는 넓은 인도를 돌면서 가장 편안한 여행을 즐길수 있는 일정과 숙박지마다 최고급 호텔과 음식을 준비한 고급여행으로 기대를 모은다. 45인승 볼보 최고급 버스도 준비했다. 일정지역에는 한식 요리사가 동행하며, 현지식과 한식당을 조화롭게 연결해 여행객들의 기호와 편의를 최대한 맞춘게 특징이다.

또한, 엘리트투어의 여행에서 시그니처 액티비티로 떠오른 사진투어도 역시 함께 한다. 빌리 장대표가 동행해 곳곳마다 최적의 사진 촬영지로 안내한다. 환상적인 경관으로 유명한 인도의 일출과 일몰에 맞춰 빌리 장대표와 현지 가이드가 동행해 사진촬영을 돕는다.



인도 네팔투어는 12월 5일 인도 뉴델리로 들어가며 시작한다. 관광과 휴식을 한뒤 네팔 카트만두로 입성해 20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스왐부나트 불교사원과 히말라야 산맥 아래 호텔에서 환상적인 저녁시간을 보낸다. 이어 나가르코트, 박타부르등 네팔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차례차례 방문한다.

인도에 들어가서는 세계 문화유산으로 선정된 타지마할 궁전과 아잔타석굴, 석가모니가 깨달음을 얻은 부다가야, 잔타르만타르 천문대, 신자들의 대규모 목욕으로 유명한 바라나시 갠지스강, 아우랑가바드등 세계적으로 이름난 유적 관광지를 두루두루 살펴볼 예정이다.

한편, 내년 1월에는 남극크루즈가 기다린다. 남미대륙 일대를 일주하며 남극을 순회하는 여행코스다. 남미대륙을 서쪽에서 동쪽으로 해안 일주를 하게 된다. 칠레 태평양 해안에서 시작해 남극을 돌아 대서양쪽 아르헨티나까지 22일동안 크루즈로 돌아본다. 빌리 장대표가 직접 동행해 생생한 가이드를 해줄 예정이다.

엘리트투어 남극크루즈는 내년 1월 26일 출발한다. LA에서 칠레로 항공편으로 이동해 칠레 산티아고항에서 크루즈에 탑승하며 시작한다. 발파라이소, 푸에르토 몬트, 푸에르토 차카부코, 파타고니아, 마젤란해협, 푼타 아레나스, 아르헨티나 우수아이아, 케이프 혼, 포클랜드 제도, 푸에르토 마드린, 우루과이 몬테비데오를 거쳐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일정을 마감하게 된다. www.elitetourus.com

▶주소: 745 S Oxford Ave 1F, LA

▶문의: (213)386-1818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