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가을은 축제의 계절, “주말에 어디를 가볼까?”

어느덧 가을이 성큼 우리 곁으로 다가왔다. 가을은 축제의 계절, 달라스의 가을도 축제로 물들어간다. 미 전역에서 단일 행사로 최대 참가 인원을 자랑하는 ‘텍사스 스테이트 페어’를 비롯, 파란 하늘 오색찬란한 열풍선으로 가득 차는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진풍경이 펼쳐지는 ‘플레이노 열풍선 축제’, 90,000개 이상의 호박으로 가을 분위기의 절정을 자아낼 ‘달라스 식물원 가을 행사’ 등이 다음주부터 화려하게 펼쳐진다.

‘최대 규모, 최고의 축제’ 텍사스 스테이트 페어

▲엔터테인먼트
24일의 행사기간 동안 매일 총 24번의 라이브 콘서트가 공연되며, 하루 세 번 열리는 아기 돼지들의 경주대회, 주주 아프리카 예술단의 퍼포먼스 등으로 스테이트 페어의 하루 스케줄이 알차게 계획되어 있다. 어린 자녀들과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
매일 저녁 8시가 되면 밤을 화려하게 장식해주는 분수쇼가 펼쳐진다. 20분간 진행되는 분수쇼에는 댄서들의 퍼포먼스와 불꽃놀이도 포함되어 있다. 놓치지 마시길!!



▲아트
축제 기간동안에는 1,100가지 이상의 대회들이 열린다. 포토그래피, 미술, 바느질, 요리 등 개인의 창조적인 아이디어로 만들어낸 작품을 전시해 경쟁하는 코스이다. 참가자의 나이제한은 없으며 지금부터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푸드코트
스테이트 페어에서 절대로 놓칠 수 없는 필수 코스이다. 칠면조 다리, 콘도그, 프리토 파이 등의 길거리 음식은 물론 식초에 절인 음식 만들기(canning)대회에서 만들어진 각종 음식도 맛볼 수 있다. 24일동안 총 100여명의 유명 쉐프들의 요리 경연대회도 펼쳐진다.

▲가축 박람회
전문가로부터 농축업과 목축업에 대해 교육받을 수 있는 코스로 가축에 대한 전문 용어와 목축 시스템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참여하는 대상은 어린이부터 시니어 어른까지 나이 제한이 없다. 15종류의 소, 9종류의 양, 10종류의 염소, 8종류의 돼지, 말, 라마, 당나귀, 칠면조, 기린, 얼룩말 등 여러 가지 종류의 가축을 보고 만질 수 있는 체험 코스가 있어 어린이들에게 좋은 교육 현장이 될 수 있다.

기간: 9월29일(금) – 10월22일(일)
주소: 3921 Martin Luther King Jr Blvd, Dallas, TX 75210
입장료: 성인$16.50, 어린이/시니어 어른 $12.50 (온라인/현장 구매)
홈페이지: https://bigtex.com/

파란 하늘에 아름답게 펼쳐지는 ‘플레이노 열풍선 축제’

플레이노 열풍선 축제 38주년을 기념하여 3일 동안의 끊임없는 열풍선 축제가 이어진다. 각양각색의 화려한 열풍선들이 한 폭의 그림처럼 가을 하늘로 올라가는 풍경을 볼 수 있는 오전 축제와 컴컴한 저녁에 밝혀지는 거대한 열풍선 조명들 속에서 불꽃놀이, 스카이 다이버 퍼포먼스 등을 즐길 수 있는 오후 축제로 나뉘어진다.

기간: 9월22일(금)- 24일(일)
주소: 2801 E Spring Creek Pkwy, Plano, TX 7507
입장료: 성인$5, 어린이/시니어 어른$4 (온라인/현장 구매)
홈페이지: http://www.planoballoonfest.org/

가을 분위기 물씬, ‘달라스 식물원 가을 행사’

달라스의 랜드마크인 달라스 식물원은 매년 가을마다 서늘한 가을 바람과 어우러지는 알록달록 호박들로 가득 채워진다. 2017년 가을 테마는 오즈의 마법사를 패러디한 오즈의 세계이며, 정원은 90,000개 이상의 호박과 150,000가지 이상의 가을 식물로 이루어진다. 여름의 끝, 그리고 겨울의 시작 전을 달라스 식물원에서 즐겨보자.

기간: 9월23일(토) – 11월22일(수)
주소: 8525 Garland Rd, Dallas, TX 75218
입장료: 성인$15, 어린이(3세 이상)$10, 시니어 어른(60세 이상)$12 (온라인/현장 구매)
홈페이지: http://www.dallasarboretum.org


최혜빈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