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수영하러 라스베이거스 간다'

'가족레저용' 첨단 수영장 시설
신의 정원·모래 해변 등 특색

4290만 명, 지난해 라스베이거스를 찾은 여행객 숫자다. 2015년에 비해 1.5%나 증가한 수치다. 라스베이거스는 호텔 천국이다. 객실 수로 따져 전세계 40대 호텔 중 절반이 이곳에 있다. 2500여 개부터 7000개가 넘는 호텔들이다. 도박과 마약, 매춘의 도시에서 환골탈태, 가족 오락형 컨벤션 도시로 거듭났다. 이곳을 찾는 이들이 즐기는 방식은 다양하다. 호텔 객실이 15만 개에 달하고, 공연장, 쇼핑센터, 유명 식당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개성 있는 호텔이 즐비하다.

카지노 뿐만 아니라, 수준 높은 공연, 헬기 투어, 집 라인 등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함께 할 특색 있는 호텔 수영장을 소개한다.

◆시저스 팰리스 호텔

3960개의 객실을 갖춘 시저스팰리스호텔(caesars.com)은 말 그대로 로마 황제 시저의 궁전을 형상화했다. 이곳의 '가든 오브 더 가드 오아시스 풀'은 이름처럼 신의 정원을 연상시킨다. 로마신화를 컨셉트로 한 풀장이 6개 있다. 풀장 안에 설치된 5m 높이의 분수와 화려한 장식이 감탄을 자아낸다. 카바나가 40개 있고, 풀 사이드에서는 블랙잭 게임도 즐길 수 있다. 시저스팰리스, 노부 호텔 투숙객은 무료다.

◆만달레이 베이 호텔

만달레이 베이 호텔(mandalaybay.com)에는 진짜 해변처럼 모래가 깔린 풀장 '만달레이 베이 비치'가 있다. 스페인 이비사 섬을 모델로 한 '데이라이트 비치 클럽'에서는 전문 DJ가 화려한 음악 쇼를 펼친다. 비치 클럽은 약 4600㎡규모로, 5000명 이상 수용할 수 있다. 선 베드 70개, 카바나 23개, 방갈로 2개도 있다. 미리 예약하면 편하다.

◆코스모폴리탄 호텔

라스베이거스의 관광 지구인 스트립(strip) 한복판에 있는 코스모폴리탄 호텔(cosmopolitanlasvegas.com)에는 컨셉트가 다른 수영장이 3개 있다. 이스트 타워에 있는 '불러바드 풀'은 젊은 층에게 인기다. 수영장 안에 야외무대가 있어 신나는 음악을 즐길 수 있고, 선 베드에 누워 음료를 마시며 여유를 누려도 좋다. '마퀴 데이 클럽 풀'은 라스베이거스에서 가장 핫 한 수영장이다. 3개 층에 7개 바가 있고, 총면적이 5700㎡에 달한다. 조용히 여행의 피로를 풀고 싶다면 웨스트 타워에 있는 '뱀부 풀'이 좋다. 가족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아리아 호텔

아리아 호텔(aria.com) '더 풀'은 3개의 긴 타원형 수영장으로 이뤄져 있다. 규모가 2만 ㎡에 달한다. 야자수와 각종 식물이 빼곡해 해변에 온 듯하다. 더 풀 안에 있는 '리퀴드 풀 & 라운지'는 유명 DJ가 선곡한 신나는 음악이 끊이지 않고 수준 높은 음식과 음료를 제공한다. 세련된 디자인에 첨단 시설을 갖춘 대형 카바나도 8개 있다.

수영장 이용료는 호텔마다 다르다. 무료도 있지만 대부분 20~30달러 수준이다. 연령 제한이 있을 수 있고, 운영 시간도 풀장마다 다르니 각 호텔 홈페이지를 참조하는 게 좋다.


백종춘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