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LA 한인 커뮤니티 사상 최초 직장인·대학생 2030 캠핑이벤트

기아자동차와 함께하는 'DRIVE,PLAY,SHARE SMARTER' 이벤트

성공적인 YOLO 인생의 동반자 1,5세 멘토들과의 취중토크
멋진 자연에서 새로운 사람들과 만나는 힐링 프로그램 마련
롯데주류·정관장·해태·삼양·뱅크카드서비스·액서세리긱스 후원


미주 한인 커뮤니티 사상 최초의 캠핑 이벤트가 개최된다.

"열심히 일한 자여! 떠나라!" 주제하에 열리는 이번 캠핑 이벤트는 열정적인 한인 대학생과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하며 열심히 놀고 ,더 열심히 일하는 그들에게 미래 도약을 위한 재충전의 시간을 마련해 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특히 미 주류사회에서 인정한 한인 1.5세의 디지털 분야 전문가들을 초청 , 취중토크 형식의 자연스러운 멘토와의 만남도 준비됐다.

이번 '제 1회 한인 커뮤니티 2030 캠핑' 이벤트는 기아자동차가 메인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하며 한국 대기업인 롯데주류/제과·정관장·삼양라면·해태와 미주 한인 기업인 뱅크가드 서비스·액서세리긱스가 후원업체로 2030의 젊음을 응원한다.



캠핑 이벤트의 구체적인 행사 일정과 내용을 살펴보면 우선 기아자동차와 함께하는 이벤트가 눈에 띤다.

우선 기아 하이브리드 소형 CUV 니로를 직접 운전하고 캠핑장까지 운전하는 '기아드라이브스마터' 가 벌써부터 인기를 끈다. 페이스북 유저는 행사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이벤트 댓글을 사용하여 나만의 충전 노하우에 대한 사진과 코멘트를 함께 포스팅한 후 같이 동행할 친구들을 태그하면 된다.

인스타그램 유저는 나만의 충전 노하우를 해쉬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된다. 해쉬태그는 #RECHARGExKIA #KiaNiro #KiaDriveSmarter 이다. 당첨자 1인에게는 여행 경비 50달러를 지급하며 최고 한 팀당 200달러까지 지급된다.

또한 기아자동차는 자연에서 즐기는 '소울 EV 콘서트'를 개최한다. 한인 사회에서 수준 높은 음악성으로 인정받은 젊은 밴드를 초청, 한여름밤의 힐링 콘서트를 열며 소울 EV 자동차 실내에 탑승해 평소 자신의 18번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노래방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마지막으로 기아자동차에서 특별히 설치한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촬영하면 선물도 제공된다.

캠핑 이벤트에 참가한 200명의 대학생과 직장인들은 6월 24일 오후 캠핑장에 도착하면 팀을 나눠 업종별 그룹 액티비티에 참가하게 된다.

액티비티는 미니 축구와 족구·배구·발야구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스폰서 기업들이 마련한 부스에서 준비한 각종 경품 행사 게임도 참가할 수 있다. 저녁식사는 통돼지 바베큐가 제공되며 해피아워 시간에는 롯데주류에서 마련한 각종 술과 음료·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기게 된다.

밤이 깊어질 무렵 캠핑장에 마련된 특별무대에서 한여름밤의 힐링콘서트가 열리며 콘서트가 끝난 후 참가자 자신들이 원하는 멘토와의 자연스러운 만남이 이루어진다. 멘토와의 시간은 취중토크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핑 이벤트에 멘토로 나서는 10명의 한인 1.5세들을 살펴보면 먼저 현재 유튜브 채널 운영 StyleHaul에서 그래픽 담당을 맡고 있는 추미정, 최고급 럭셔리 자동차 판매 O'Gara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 브라이언 김, 애니메이션 및 영화 CG 비쥬얼 컴포지터 김지원, 3D캐릭터 아티스트겸 블러 스튜디오 CEO 장진호, 아스텔라스 제약 품질분석가 김보라, 크레센트 캐피탈 그룹 펀드 애널리스트 위종훈 , 게임 디벨러퍼겸 FX 아티스트 김형진, 미국 최고 항공 방위산업체 엔지니어 정재욱, 파파야 헤드 패션 바이어 김지은, 부동산 그룹 Costar 메인 프로그래머 백남국등이 참가자들에게 자신들의 성공 경험담을 이야기해주며 미래 비젼을 참가자들에게 제시해 줄 예정이다.

행사 마지막날인 25일 오전에는 심신의 피로를 달래는 요가와 하이킹 프로그램으로 1박 2일 일정의 캠핑 이벤트는 막을 내린다.

행사는 오는 6월 24일(토)~25일(일) 1박 2일간 개최되며 장소는 LA 한인타운에서 50분 떨어진 북쪽방면 14번 노스에 위치한 ACTON KOA에서 열린다. KOA는 화장실과 샤워실 그리고 무선 와이파이가 설치돼 있다.

참가대상은 캘리포니아 지역에 거주하는 한인 대학생 및 직장인 200명으로 한정된다.

참가신청은 www.koreadaily.com/camping을 클릭한 후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15일(목)까지가 신청 마감이다. 당첨 발표는 20일(화) 개별 통보된다.

참가비용은 3인 그룹 신청시 1인당 45달러이며 2인 그룹 신청시 55달러다. 캠핑용 텐트는 제공되며 참가자들은 개인 세면도구 및 취침도구만 가져오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관장에서 후원한 애브리타임 휴대용 홍삼엑기스와 액세서리긱스의 캠핑 용품,삼양 불닭컵라면,해태 스낵,롯데 스낵이 선물로 증정된다.

▶문의 : (213)368-2561 www.koreadaily.com/camping

김윤수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