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명품전문점 매장정리 세일

바우하우스
23주년 기념 대변신 예고
유러피안 소품&가구 특판

코리아타운플라자 2층에 위치한 명품전문점 '바우하우스(Bauhaus 대표 새라 임)'가 가정의 달 스페셜세일을 펼치고 있다. 이곳은 유러피언 명품 인테리어 소품, 가구 전문점으로 한인들에게 잘 알려진 업체다.

특히 이번 세일행사는 매장정리 고객감사 세일로 진행된다. 23주년을 맞은 바우하우스는 현재 매장 디스플레이를 대폭 바꾸고 대변신할 예정이다. 이를 앞두고 현재 매장에 있는 모든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처분하기 위해 세일행사를 기획했다. 모든 매장 진열상품은 upto 70&, 이탈리안 유럽 가구제품은 upto 40%까지 할인한다. 또한 소품은 2개 사면 1개 프리로 제공하고 있다. 31일까지다.

새라 임대표는 "올해는 매장 디스플레이와 제품 컬렉션에 변화를 계획하고 있다. 인테리어 소품 섹션을 바꾸고 가구섹션이 다변화되는등 크게 바뀔 예정이다. 이에 따라 현재 보유중인 제품들을 고객감사 차원에서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세일하고 있다."고 말했다.

바우하우스는 유러피언 가구와 명품 소품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나는 전문매장이다. 클래식 유럽가구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유럽 명품가구를 비롯해 명품 인테리어 장식품, 샹들리에 등 소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갖췄다. 수공예품이기 때문에 수량이 한정돼 있어 서둘러 구매해야 최상품을 먼저 살 수 있다.

바우하우스는 유러피언 가구 브랜드의 공인딜러로 실제 유럽의 귀족가문에서 애용하는 제품들을 직수입해 판매한다. 대부분 수공예로 만든 유러피안 명품과 가구들이어서 하나하나 어디에서도 만나기 힘든 명품들이다. 20년 가까이 공들여 쌓아온 공급네트워크를 통해 대량수입해 오고 이를 통해 가격을 낮춘게 강점이다.

매장에 들어가면, 각 섹션별로 구분돼 편안하게 구입할 수 있다. 소품 섹션은 스와로브스키, 야드로, 금속공예로 이름난 마이클 아람등 제품별, 브랜드별로 깔끔하게 디스플레이돼 있다. 거울, 램프, 시계, 액자, 쿠션등 각종 장식품과 침구, 식기 등 수천개의 제품을 구비했다.

유러피언 가구들은 소파와 다이닝세트, 마스터피스들을 매뉴팩처와 용도별로 시뮬레이션 배치해 한눈에 자신이 찾는 제품을 살펴본다. 여러 종류의 유러피언 명품가구들은 한인사회에서 보기드문 정통 클래식 하이엔드 수제가구다. 침대 소파와 고대 로마, 그리스, 프랑스부터 근래에 만들어진 앤틱스타일의 가구와 장식품들이 즐비하다.

이곳에서는 실제 유럽의 귀족가문에서 애용하는 제품들을 직수입해 판매한다. 마호가니, 물푸레, 체리, 장미목등 최고급 나무와 화려한 금속등을 사용해 제작된 가구 또는 핸드페인팅으로 목제 상감기법, 핸드조인트 기법으로 숙련된 장인들의 손길로 고급스러운 마무리가 특징이다.

▶주소: 928 S Western Ave #237, LA

▶문의: (213)389-808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