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화장품 사면 선물 한아름'

아리따움
아모레 프리미엄숍 특별세일
공인딜러로 정성 고객서비스

LA한인타운 웨스턴길 코리아타운플라자 2층에 위치한 '아리따움(ARITAUM 대표 찰리 조)'에서 푸짐한 선물이벤트를 마련했다.

아리따움은 한인들에게 오랫동안 친숙한 화장품 브랜드인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적인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뷰티숍이다. 라네지(LANEIGE), 아이오페(IOPE), 설화수(Sulwhasoo), 한율(HANYUL)등 간판브랜드를 모두 만날 수 있다.

코리아타운플라자 아리따움매장은 예전 아모레 시절부터 찰리 조대표가 운영해왔다. 공인딜러숍답게 아모레의 모든 브랜드 화장품을 취급하며 탄탄한 고객네트워크를 쌓았다. 여기에 찰리 조대표가 오픈때부터 지켜온 '정성 서비스'를 더해 수많은 단골고객을 확보했다. 조대표는 "아모레화장품은 오랫동안 사용하는 단골고객들이 엄청 많다. 2015년 아모레에서 아리따움으로 브랜드교체 시기 리모델링할때도 대부분의 고객들이 리오픈을 기다려줄 정도였다."고 밝혔다.

아리따움 플라자매장의 고객서비스는 고객들 사이에서는 정평이 나 있다. 브랜드 퀄리티만큼이나 정성이 가득한 서비스를 해준다. 매장에는 전문교육을 거친 스태프들이 포진, 화장품을 구매하기 위해 찾아온 고객들에게 토탈 뷰티 상담을 해주는 것은 기본이다. 사람마다 피부타입과 취향이 다르므로 고객맞춤형 상담과 제품추천이 이뤄진다.



또한 단골고객들은 별도의 리스트를 만들어 관리하는데, 고객리스트에 오른 고객들에게는 제품 구입여부와 관계없이 수시로 안내메일과 선물을 보내준다.

조대표는 "입소문을 듣고 매장을 찾아와 처음 제품구입을 했던 고객이 뜬금없이 날아온 택배 선물에 깜짝 놀라 감사인사를 해오기도 한다"고 전했다.

현재 아리따움 플라자에서는 가정의 달 스페셜 프로모션이 5월 한달동안 진행중이다. 제품 구입 금액에 따라 선물을 한아름 증정한다.

한정수량으로 서두르는게 좋다. 90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해피배스 로즈바디 기프트세트, 설화수 5종 키트, 아리따움 마스크시트 1개를 선물한다. 180달러 이상 구입시 해피배스 프리미엄 바디 기프트세트+설화수 5종키트+아리따음 마스크시트 2개, 300달러 이상 구입시 해피배스 프리미엄 기프트세트+설화수 5종키트 2개+설화수 수욜 미스트 30ml 1개+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마스크 1개를 증정하고 있다. 500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해피배스 프리미엄 기프트세트+설화수 TT 5종키트+설화수 궁중비누 1개+설화수 수율 미스트 1개+레녹스 그릇 1개가 선물이다.

세일기간동안 할인가격도 만난다. 라네지 베이직 듀오세트 53달러, 라네지 워터뱅크 모이스처 크림세트 32달러, 아이오페 수퍼 바이탈 스페셜 기프트세트 125달러, 설화수 타임트레저 밸류 세트 220달러, 설화수 에센셜 밸류세트 121달러, 한율 라이스 에센셜세트 73달러등에 세일한다.

▶주소: 928 S Western Ave #213, LA

▶문의: (213)385-9026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