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여행업계 메모리얼데이 총력전

당일 관광부터 2박3일 상품까지
다양한 특선 패키지 내놓고 모객
퀘벡의 '도깨비' 촬영지도 추가돼

여름의 서막을 알리는 메모리얼데이(29일) 황금연휴를 3주 가량 앞두고 가족·연인과 알찬 여행을 계획하는 한인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한인 여행사들은 당일 근교 여행 상품부터 2박3일 상품까지 다양한 특선 패키지를 내놓고 모객을 위한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당일=단 하루라도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여유를 즐겨보는 여행은 어떨까. 동부관광은 동부 근교 당일 상품으로 28일 출발하는 커네티컷주 씨닉 레일로드·유람선 코스와 27일과 29일 두 차례 출발하는 로드아일랜드의 보석같은 미항 뉴포트로 떠나는 코스를 선보였다. 가격은 각각 150달러, 120달러부터다.

푸른투어는 뉴호프 명물 증기기관차와 아름다운 야생화 가든인 보우만고지, 크로싱 와이너리를 둘러보는 '서정 기차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오는 28일과 29일 두 차례 출발하며 가격은 120달러. 허드슨강 크루즈와 베어마운틴에서 힐링하는 상품은 오는 28일 출발한다. 가격은 160달러.



◆1박2일=동부관광은 천섬과 나이아가라 폭포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일정을 마련했다. 출발은 오는 27일이며 가격은 250달러. 버지니아주 루레이 종유석 천연동굴을 즐기는 상품도 있다. 루레이동굴을 둘러보고 동부 최고의 미항인 메릴랜드주 애나폴리스 워킹투어와 델라웨어만을 가로지르는 케이프메이 유람선을 탑승하는 일정이다. 출발은 28일이며 가격은 280달러다. 뉴욕주의 숨은 비경 와킨스 글렌에서 트래킹을 즐기는 상품도 오는 27일 출발한다. 가격은 280달러.

푸른투어는 미 동부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으로 꼽히는 펜실베이니아주 롱우드가든을 즐기는 상품을 내놨다. 1만 종이 넘는 식물을 감상하고 크리스탈 동굴과 오션시티에서 게잡이 체험을 하는 일정을 포함했다. 오는 28일 출발하며 가격은 280달러. 동부 최고봉 워싱턴마운틴으로 떠나는 상품도 있다. 산장열차를 탄 후 대서양 고래관광 유럼선을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출발은 28일, 가격은 280달러다.

◆2박3일=좀 더 여유로운 일정이라면 캐나다 퀘벡으로 떠나보자. 푸른투어는 올드퀘백을 둘러보고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 퀘백의 남이섬이라 불리는 오를레앙 섬을 즐기는 매력적인 일정의 상품을 선보였다. 사또프롱트낙 특급호텔과 버몬트 최고의 절경을 자랑하는 제이픽리조트에서 숙박한다. 오는 27일 출발하며 가격은 480달러.

동부관광도 올드퀘백과 도깨비로드, 몬트리올을 즐기는 상품과 때 묻지않은 자연 경관이 일품인 동부 유일의 해상국립공원 아카디아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꾸며진 상품을 준비했다. 모두 오는 27일 출발로 가격은 각각 380달러와 480달러다.


김지은 기자 kim.jieun2@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