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주얼리샵 5월 특별이벤트

K&K 파인주얼리
에메럴드 사면 진주목걸이 선물
콜롬비아 최고급 에메럴드 엄선

5월의 탄생석은 에메럴드다. 초록빛 계열의 대표적인 보석으로 '행복과 행운'이라는 의미를 지닌 보석이다. 에메럴드는 고대에는 환자들이 약으로 사용하기도 했고 시력이 회복되고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효능으로 목걸이를 만들어 많이 사용했던 보석이기도 하다.

때마침 5월을 맞아 LA한인타운 코리아타운플라자 2층에 자리한 'K & K 파인주얼리(대표 해리 김 저스틴 김)'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5월 한달동안 에메럴드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진주목걸이를 선물로 증정한다. 5월의 탄생석인 에메럴드를 좋은 조건에 구입하고 무료선물까지 받는 기회다.

K&K 파인주얼리는 다이아몬드와 에메럴드 진주등 진귀한 보석 컬렉션을 갖춘 전문 보석샵이다. 특히 에메럴드는 차별화된 컬렉션을 갖췄다. K&K 주얼리에 가면 최고급 콜롬비아 에메럴드를 만날 수 있다. 콜롬비아는 세계에서도 으뜸으로 꼽는 에메럴드 생산지다.

여기서 나온 에메럴드를 세련되게 가공해 환상적인 보석으로 탄생시켰다. 해리 김대표는 20년 넘게 전세계 홀세일러들을 상대로 콜롬비아에서 에메럴드 수출회사를 경영했다. 에메럴드에 관한한 한인 최고 전문가로 불러도 손색없다.



K&K 주얼리 매장에 가면 에메럴드의 모든 것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데 다양한 종류의 컷 모양 퀄리티를 만나는 자체만으로도 눈호강하는 기분이 든다. 스톤 하나하나의 특성에 맞게 커스텀메이드로 귀중한 보석을 최고의 가치로 만들어 준다.

이곳에서 판매되는 모든 주얼리는 김대표가 직접 선별한 다이아몬드로 가공 제작한다. 중국 인도등지에서 들어오는 대량생산품과는 질적으로 다르다는 설명이다.

GIA를 졸업한 김대표와 부인 저스틴씨는 에메럴드 수출회사와 함께 팜데저트의 백인 부유층 별장지대에서 주얼리 매장을 13년간 운영했다.

당시 고객중에는 할리우드 톱스타들도 즐비할 정도로 인기를 모았다. 김대표는 "그때나 지금이나 최고의 에메럴드를 최저가격에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믿음을 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무엇보다 세일가격이 아닌 정직한 가격으로 승부한다는게 경영방침"이라고 밝혔다. K&K 주얼리는 다채로운 보석들을 갖춘 보석매장이다. 특히 업계에서도 손꼽히는 보석딜러로 구하기 힘든 보석을 구해주는 노하우도 보유했다. 다른 보석매장에서는 보기 어려운 최고급 다이아몬드를 고객에게 맞춤제공하는 전문업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김대표는 "언제라도 원하는 보석이 있다면 20여년간 쌓아온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아무리 귀한 보석이라도 구해드릴 수 있다. 이를 멋진 디자인으로 연출해 세계에서 단 한뿐인 보석을 소유하게 된다."고 자신했다. 에메럴드 도매 문의도 환영한다. ▶주소: 928 S Western Ave #215 LA ▶문의: (213)380-0480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