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코리아데일리닷컴 핫딜, 마더스데이 파격 세일

마더스데이 부모님 선물은 건강 관련 제품이 최고
코리아데일리닷컴 핫딜 최고 30% 마더스데이 세일
온라인 쇼핑 직접 구매 미 전지역 무료배송 실시

누리아이·휴플러스·자이글·엘릭토 330 인기

마더스데이가 다음주로 성큼 다가왔다. 매년 맞이하는 마더스데이이지만 부모님이 주신 은혜와 사랑을 선물로 담아 보답하고 싶은데 마땅히 선물할 게 고민이다.

현금이 가장 적절한 선물이라고 말을 하지만 왠지 정성이 담겨 있지 않은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 뭐니뭐니해도 마더스데이 선물은 부모님의 건강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 가장 어울리지 않을까? 코리아데일리닷컴 핫딜이 선정한 '마더스데이 베스트 선물'을 소개한다.

우선 눈건강 제품 '누리아이 5800'이다. 대한민국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안구건조증 치료 의료 기기로 허가받은 제품이다. 비록 노안으로 고생하지만 대개의 부모님들도 장시간의 스마트폰 사용에 노출되는 추세다. 눈 주위의 많은 혈관과 눈물샘, 신경조직은 눈의 피로와, 스트레스, 대기오염등으로 인해 손상을 입을 수 있는데 눈물이 나오지 않거나 눈이 뻑뻑하고 눈물 순환이 원할하지 않으면 안구건조증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특히 노인들은 눈이 쉽게 피로하고 찬바람이나 햇볕에 노출되면 눈물이 줄줄 흐르고 눈이 뻑뻑해지며 답답해진다. 눈이 자주 충혈되며 눈부심이 심하고 시리고 불편하다. 그리고 이물감도 느낀다. 대한민국 안과 병원에서도 안구건조증 치료를 위해 사용되는 누리아이 5800은 스마트폰 용 VR기기 사이즈의 마사지기를 눈에 착용만 하면된다. 온열효과의 마사지 요법으로 눈 주위의 근육,신경,혈관의 긴장을 풀어주는 원리다. 핫딜에서는 정가 399달러를 13% 할인된 349달러에 판매한다.

나이가 들면 이곳 저곳이 쑤시고 아프다. 자식 키울 땐 전혀 아프지 않던 곳이 이제 살만하니 몸이 제대로 말을 듣지 않는다. 특히 자고 일어나면 뒷목이 뻐근하고 어깨가 무거운 통증은 누가 주물러 주기라도 한다면 시원할텐데 자식들의 빈자리가 섭섭하기만 하다.

국내에서 출시돼 홈쇼핑에서만 100만개 이상 팔리며 어깨마사지기의 대혁명을 이룬 해피룸 '휴플러스'는 목, 어깨 통증 해소는 기본이고 혼자사는 쓸쓸함 마저 한번에 날려버린다.

코드가 없는 무선 사용에 휴대가 간편, 언제 어디서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두드림 방식이 아닌 주무름 3D 방식이라 누구나 혼자 어깨에 올려놓기만 하면 된다.

소음도 제로에 가까워 시끄럽지가 않다. 누군가가 직접 손으로 주물러 주는 듯한 안마감이 일품이다. 게다가 팔,다리,종아리, 배,허리, 발바닥 등 다양한 부위에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이 뛰어나다.

특히 주부의 경우 과도한 가사로 인한 뭉친 종아리 근육을 마사지 해주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또한 온열 기능이 장착되어 통증 부위의 근육 이완에 도움을 주며 마사지 방향 전환버튼을 사용 마사지 볼의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심지어 자동차 실내에서 작동되는 차량용 전원 코드가 제공되어 여행이나 주행 중에도 마사지가 가능하다.

핫딜에서는 정가 199달러를 20% 할인된 159.99달러에 판매한다.

국내 여성 폐암환자 중 비흡현 여성의 폐암률이 87.8% 달한다는 보고가 있다. 담배도 안피웠고 유해 화학물질에도 노출이 되지 않았는데도 원인을 모르는 여성 폐암환자가 증가한다.

환경부 자료는 요리 시에 산소가 타면서 발생되는 초미세 먼지를 포함한 연기들도 폐질환 관련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냄새나 연기도 문제지만 조리후 설겆이 역시 귀찮기만 하다. 적외선 웰빙조리기 자이글' 에코 그릴'은 역발상 에너지 고효율 발명특허 제품이다.

프라이팬을 달궈서 음식을 굽는 기존구이기 방식과 달리 상부의 적외선을 음식의 직접 조리열원으로 사용하여 음식이 속에서부터 익게 해주는 효과가 뛰어나다.

근적외선은 미항공우주국 발표에 의하면 피부질환 치료효과 ,뇌종양,심혈관계질환 치료 그리고 암치료에 매우 효과적이다고 발표했다. 음식 조리 시 기름이 튀지않게 하며 적외선의 음이온으로 인해 냄새제거가 탁월하다. 근적외선으로 말미암아 음식물의 활성 산소가 제거되어 인체에 해로운 물질의 생성이 억제된다. 그리고 움직이 달라붙지 않아 세척이나 설겆이가 간단하다. 핫딜 세일가는 199.99달러다.

대한민국 홈쇼핑 채널을 강타하며 미주 지역에 대박을 터트린 물걸레 청소기,'엘릭토 330'이 마더스데이 특별 세일 판매에 들어간다. 엘릭토 330은 마루바닥 및 타일, 대리석 전용 물걸레 청소기로 코드가 없는 무선 물걸레 청소기다. 회전력이 좋은 강력한 모터 2개가 동그란 회전판을 돌려 부착된 극세사 걸레로 실내를 반짝반짝하게 닦아준다.

전원코드가 없어 발에 밟히지 않으며 집안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는 편리한 이동력이 특징이다. 게다가 물탱크가 내장되어 손잡이 버튼을 누르면 물이 바닥으로 분사되어 촉촉한 물걸레 사용이 유지된다. 2시간 충전으로 최장 50분동안 물걸레 청소가 가능하다. 핫딜 판매가격은 물걸레 2세트 포함 179달러이며 유선은 139달러다.

▶문의 : hotdeal.koreadaily.com 213)784-4628


김윤수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