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성공을 부르는 신개념 벽지'

뮤럴 벽지
원하는 그림 자유자재 연출
25만가지 맞춤디자인 준비

"원하는대로, 마음먹은대로 분위기를 연출하세요. 뮤럴 벽지는 인기와 성공을 부릅니다. 매출이 줄어 고민스러운 비즈니스에 신선한 변화를 만들어보세요."

신개념 벽지로 한인사회에서 주목받는 '뮤럴(MURAL) 벽지'는 커스터마이징 방식의 벽지다. 고객이 원하는 그림이나 디자인을 선택하면 벽화방식으로 제작해준다. 뮤럴 벽지 스티커를 제공하는 '월 퀘스트(Wall Quest)'에서는 주택을 비롯, 한인타운의 치과병원, 식당, 카페등 다양한 업종에서 주문을 받아 뮤럴 벽지 스티커를 제작했다. 붙였다 떼었다 가능한 패브릭 벽지로 고급 원단채널이라 벽에 흠집이 나지 않는다.

친환경 소재와 잉크를 사용했고 롤 스크린으로 제작도 가능하다. 월 퀘스트의 에릭 선우대표는 "뮤럴 벽지는 한인사회에서 유명한 업소에서 앞다퉈 선택하는 제품이다. 벽지 하나만 바꿔도 개성있는 공간과 특별한 분위기를 만들수 있어 더욱 인기다. 디자인선택부터 간편한 설치까지 장점이 아주 많다."고 전했다.

무엇보다도 신개념의 뮤럴 벽지스티커는 원하는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제작가능한게 가장 큰 장점이다. 자체 보유한 25만가지의 디자인중 선택하거나, 고객이 보유한 사진으로도 제작할 수 있다.



디자인 이미지는 자연, 풍경, 영화, 모던 그래픽, 일러스트, 각국의 도시, 꽃등 다양하게 구성돼있다. 소재는 약 1년간의 미국내 샘플링을 통해 검증된 패브릭지와 방수코팅지를 주요 판매소재로 선정했고, 그외 유리전용지의 소재 및 방열이 되는 실크방열지도 사용한다.

패브릭지는 원단을 고압축시켜 만들어 통풍이 잘되고 곰팡이가 생기지 않으며, 붙였다 떼는 것이 가능해 벽면에 흠집이 남지않는 장점이 있다. 또한 시공뒤 벽에 버블이 생기지도 않고 마감면도 다른 작업이 필요없이 깔끔하게 완료된다.

뮤럴 벽지는 한국에서는 드라마속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공급처인 월 퀘스트측에 따르면 아파트, 하우스, 학원, 병원, 각종 레스토랑, 노래방, 호텔, 마켓등 어느 업종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주문하면 보유디자인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그림과 디자인을 고르고 사이즈를 선택하면 된다. 한편, 월 퀘스트에서는 쇼룸도 운영하고 있다. 쇼룸은 산타페 스프링스 밸리뷰 애비뉴에 있다. 커머셜 제품뿐 아니라 일반 가정용 벽지와 월 패널도 공급한다. 제너럴 컨트랙터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의 문의도 환영한다. 각지역 대리점도 모집중이다.

▶주소: 14555 Valley View Ave #B, Santa Fe Springs

▶문의: (213)505-4104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