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행복한 시간, 행복의 공간'

더원 뱅큇홀
결혼식 & 파티장소로 인기
고품격 뷔페음식 직접 제공

"LA한인타운 한복판에서 여유롭고 품격있는 결혼식을 할 수 있습니다. 예식부터 뷔페음식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합니다. 행복의 순간을 행복한 공간에서 만들어드립니다."

윌셔길 아로마센터 5층에 위치한 '더원 뱅큇홀(The one Banquet Hall 대표 김종인)'이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면서 각종 모임예약이 이어지고 있다. 더원 뱅큇홀은 타운에서 유일한 행사전용 뱅큇장소다. 3200스퀘어피트의 널찍한 공간에 내부 홀과 야외 패티오까지 갖췄다. 결혼식을 비롯해 다양한 파티와 장례식 조문행사, 공연등 여러가지 행사와 이벤트 공간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더원 뱅큇홀은 어떠한 행사라도 한곳에서 편안하게 치를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다. 최대 350명까지 수용가능한 홀에는 필수 시설과 인테리어를 완비했다. 결혼식이나 행사에 필요한 음향, 영상장비도 갖췄다. 파스텔톤으로 장식한 넓은 홀은 경건하면서도 화사한 결혼식 분위기를 한껏 살린다. 결혼식 규모에 맞춰 테이블 세팅과 꽃장식등 셋업을 해줘 여늬 예식공간보다 돋보이는 웨딩 장면을 연출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다.

특히 이곳에서 열리는 결혼식은 매우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할 수 있다. 모든 결혼식은 '원데이, 원웨딩' 즉, 하루에 1건의 결혼식만 진행한다. 시간에 쫓기지 않고 웨딩예식과 피로연까지 이어지는 '나만의 결혼식'이 가능하다.

결혼식에 빼놓을 수 없는 음식도 더원 뱅큇만의 맛과 품격으로 제공한다. 오픈 이후 네트워크 케이터링을 제공했던 더원 뱅큇홀은 지난해말부터 키친시설을 완비하고 뷔페음식을 직접 조리해 내놓고 있다. 셰프 출신인 김종인대표가 진두지휘해 고객요청에 따라 다채로운 음식을 만들고 맞춤제공한다. 결혼식 분위기와 행사 진행과정에 맞춰 뷔페 요리를 내놓는데, 핑거 푸드 형태의 깔끔한 퓨전음식을 선보여 인기다.

뷔페 음식을 자체 조리하면서 행사도 더욱 다양해졌다. 돌잔치, 비즈니스 행사, 세미나, 칠순/팔순잔치, 공연등 각각 다른 형태의 파티와 행사가 열리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장례식 조문객들을 위한 뒷풀이 모임 예약도 이어진다. 보통 한인사회에서 장례식 조문 뒷풀이는 일반 식당에서 주로 열리는데, 더원 뱅큇홀에서는 산만한 뷘위기없이 오직 장례식관계자와 조문객들만을 위해 독립적인 행사가 가능하다.

김지수매니저는 "품격있는 결혼식장소로 입소문이 나면서 주말 예약이 밀려든다. 크고작은 파티 장소 예약도 많다. 상대적으로 여유로운 주중 저녁 비즈니스 행사나 공연 이벤트 문의도 적지 않다."고 전했다. 김매니저는 이어 "고급호텔에 비해 손색없는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가격은 저렴해 한번 인연을 맺은 고객들의 리퍼가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더원 뱅큇홀은 이번 여름에는 소규모 파티룸을 여러개 오픈해 더욱 다채로운 행사를 유치할 계획이다. 행사와 뷔페음식을 함께 할 수도 있고, 음식없이 공간예약만 해주기도 한다.

▶주소: 3680 Wilshire Blvd #501, LA

▶문의: (213)387-7575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