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비즈니스 게시판] 한국안경 패키지세일 외

한국안경 패키지세일
뉴저지주 포트리에 있는 한국안경이 안경쿠폰 패키지 세일을 연장 진행한다. 학생 패키지는 고급 한국산 안경테와 강탄 렌즈를 69달러에, 직장인 패키지는 고급 한국산 안경테와 기본렌즈를 79달러, 시니어 패키지는 고급 한국산 안경테와 이중초점 렌즈를 89달러에 제공한다. 한국안경 패키지 세일은 저렴한 가격으로 질 좋은 한국산 안경을 구입할 좋은 기회이다. 이 패키지는 사전예약과 패키지 쿠폰을 지참하고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201-346-9000.

뉴저지 프라미스교회 썸머스쿨
뉴저지주에 있는 프라미스교회가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기간은 7월 5일부터 8월 11일까지이며 대상은 8학년까지다. 영어·수학·성경공부와 미술·댄스· 뮤지컬 등을 배울 수 있으며 수영, 동물원, 1박2일 캠프 등의 현장학습도 프로그램에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여름성경학교와 스페셜 썸머 캠프도 진행될 예정이다. 등록 및 비용안내는 웹사이트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www.njpromise414.com, 201-461-2600.

파라무스 혼다, 봄맞이 세일
미동부 최대 혼다 공인딜러 파라무스 혼다가 봄을 맞이해 특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7년형 혼다 씨빅 세단은 36개월 리스를 월 185달러에 제공하며, 2017년형 혼다 어코드(사진)는 225달러에 제공한다. 또한 CR-V의 경우 39개월 계약 시 월 275달러에 저렴하게 리스 할 수 있다. 파라무스 혼다는 한인 딜러가 상주하고 있어 편안하게 한국어로 문의 가능하다. 855-270-5408.

잉크피쉬프린트, 인쇄공장 오픈
뉴저지주 잉크피쉬프린트가 최대·최신시설을 갖춘 인쇄공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잉크피쉬프린트는 그 동안 뉴저지 한인사회에 인쇄공장이 없어 비싼 가격에 인쇄를 해 온 한인들을 위해 거품을 확 뺀 중간 마진 없는 가격으로 인쇄를 제공한다. 명함·전단지·포스터는 물론 엽서·카달로그·브로셔·배너 등 다양한 인쇄물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201-772-8669.

문주한회계사, 신간발행
미국과 한국 공인회계사 문주한 회계사가 신간을 발행했다. 신작 '이제 세금 얘기 좀 그만합시다(사진)’는 세금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들도 쉽게 읽으며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신간발행 기념으로 오는 18일까지 책을 읽고 잘못된 내용에 대해 지적해 주는 독자 10명에게 각 500달러의 상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e메일(info@cpamoon.com)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 시, 구체적으로 어떤 내용이 잘못되었는가를 기재해야 하며 이미 발견된 오류 내용과 띄어쓰기 등 한글 문법 오류는 예외다. 이 이벤트는 책 구입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www.CPAmoon.com, 718-962-4444.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