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30년 역사 세란병원, 진료 노하우와 스마트 검진시스템을 만난다

한인 대상 최고급 숙박검진 상품 인기
8월까지 한인 대상 특별 가격 이벤트

미국에서 건강검진 한번 하려면 시간과 비용이 너무 많이 든다. 주치의 리퍼를 받아 검사 5개 정도 하려면 3개월에서 심하게는 6개월까지 걸린다. 비용도 만만치 않다. 스페셜리스트가 한국말이 안 되는 사람을 만나면 더 난감해 진다.
이런 문제들로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미루다가 안 받는 경우가 허다하다. 특히나 요즘 병원들은 병을 미리 찾아내 조기 진단하고 조기 치료하는 예방 의학을 강조하는 추세다. 미주에 한인들은 검진을 미루다가 건강이 악화되거나 암이나 당뇨 같은 위험 질환이 발생해 뒤늦게 후회하는 경우도 늘어나고 있다.

그래서 미주 한인들은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검진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 있는 한국에서 종합건강검진을 받는게 추세다. 친절한 의사와 의료진을 만나 한국말로 자세한 설명을 듣고 있노라면 있던 병도 달아난다.
최근에 서울 강북에 위치한 종합병원 세란병원 종합건강검진센터가 미주 한인들을 대상으로 한 종합검진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지난해 개원해 검진, 의료 시설도 최신이다.

세란병원 종합건강검진센터의 미주 한인 종합건강검진 프로그램은 당일검진부터 숙박검진, 정밀 숙박검진, VIP 숙박검진으로 나눠진다.
모든 검진에는 기본 신체검사부터 폐기능, 체성분, 심전도, 흉부촬영, 위장검사, 상복부초음파, 부인과 검사 등이 포함되며 각 프로그램에 따라 뇌MRI, 뇌MRA, CT검사, 생체나이검사, 초음파검사, 골다공증검사 등이 추가된다.



고객들은 나이와 현재 건강상태에 따라서 자신에게 맞춘 검진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숙박검진에는 특급 객실 숙박 및 식사가 제공된다. 특히 VIP 검진 고객에게는 뷰티 성형 시술과 메디컬 테라피 서비스와 같은 혜택도 주어진다.

세란병원 종합건강검진센터 임준섭 센터장은 “해외 현지에서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받지 못하고 종합건강검진을 희망하는 한인들을 위해 숙박검진 상품을 만들었다”며 “최고급 객실에 머물며 특화된 검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크다”고 밝혔다

올해 개원 30주년이 되는 세란병원은 서울의 대표적인 종합병원으로 시대의 흐름에 맞춰 더 넓은 공간에서 신속하고 다양한 검진이 가능할 수 있도록 별도 독립된 공간에 종합건강센터를 마련하기 위해 오랫동안 준비와 투자를 해왔다. 그 결과, 지난해 5월 신사옥 2개층에 1,000평 규모에 달하는 종합검진센터를 개관했다.

현재 세란병원 종합건강검진센터는 최신검진장비와 전문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예약부터 결과확인까지 고객편의에 맞춘 토털검진시스템 잘 구축되어 있어 신속하고 편리하게 정확한 검진이 가능하다.

또 미국, 중국, 러시아, 몽골 등 다양한 국가의 전담 의료관광 직원이 상주하며 환자들의 상담 및 진료를 돕고 있다. 한편, 세란병원 종합건강검진센터에서는 현재 한인들을 대상으로 8월까지 건강검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한인 숙박검진대상은?
-해외에서 오랫동안 거주하며 건강검진을 해보지 않은 분
-갱년기 남성이나 여성
-평소 늘 피곤하고 몸에 이상이 있다고 생각되는 분
-유전적으로 위험 질환이 생길 수 있는 분
-정기적이고 정밀한 건강검진이 꼭 필요한 분

◇ 종합병원 세란병원의 검진시스템 노하우
- 세란병원 13개 진료과 진료 연계
- 응급상황에 대한 24시간 응급의료시스템
- 검사 별 표준 안전 관리 지침 엄수

◇ 최신 스마트 종합건강검진센터
- 최신 RFID시스템 구축 (실시간 환자안내 시스템)
- 외래진료와 건강검진 데이터 통합관리

◇ 전문 의료진의 정밀하고 안전한 진단
- 진료과별 전문의 직접 검진 시스템
(내과, 외과, 산부인과, 소아과, 영상의학과 등)
- 소화기내시경 세부 전문의 검사
- 여성 전문의 검진

◇ 대학병원급의 특수 검진장비 완비
- 최고 사양 HD 내시경
- 1.5T MRI 및 저선량 128ch CT
- 고품질, 고화질 초음파 시스템(심장, 간, 전립선, 자궁 등)

■ 상담 및 예약은?
숙박검진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세란병원 종합건강검진센터 홈페이지(www.ser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담 및 예약문의: 한국 1577-0196
▶이메일 문의: health1@sera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