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이경규 22년만에 코미디로 돌아오다

21일 팬타지 스프링스
이윤석·윤형빈도 출연

'응답하라. 이경규.'

한국 예능계의 대부 이경규가 큰 웃음과 함께 향수를 전하는 무대를 21일 남가주 팬타지 스프링스에서 올린다.

이경규를 소개하는 여러가지 수식어는 예능계의 대부, 갓경규, 대한민국 엔터테인먼트계의 황제 등 화려하다.

그가 22년만에 방송인의 이미지를 벗고 노래도 아닌, 팬사인회도 아닌 개그맨으로 돌아와서 한인들 앞에 벌거 벗는다.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 최초의 토크 개그쇼로 이뤄져 팬들이 큰 기대를 모으고 있기도 하다.

20년 전 MBC '별들에게 물어봐'에서, 관객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 코믹 꽁트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던 이경규는 이번 미국 공연에서도 토크 쇼 '응답하라 이경규'를 통해 남가주 한인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아울러 이경규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각종 유행어의 꽁트와 토크쇼, 관객들과 함께 하는 절권도와 평소 보기힘든 이경규의 춤과 노래까지, 지난 26년 이상의 개그 내공으로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이씨와 함께 무대에 서는 출연진들도 눈에 띈다. 최근 예능프로인 복면가왕에서 활동 중인 이윤석, 개그콘서트와 코미디 빅리그의 윤형빈, 뮤직프로듀서 유재환 등 현재 한국의 굵직한 예능프로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일명 '규'라인의 이경규사단이 역대 최강의 출연진으로 무장해 콘서트의 시작부터 함께 하며 가슴까지 시원한 개그를 보여주게 된다.

한편 이번 행사에 앞서 지난 2016년 7월 한국에서는 인기TV프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응답하라 이경규' 콘서트의 출연진들이 함께 출연해 레전드급 에피소드를 만들며 수많은 화제를 일으켰으며 야심차게 개최되었던 '응답하라 이경규' 콘서트가 티켓 판매 시작 한 시간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엔터계의 황제라 불리는 이경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각인시키기도 했다.

그의 모습은 오는 1월 21일(토) 오후 7시 팜스프링스 인근 판타지 스프링스 이벤트 극장에서, '응답하라 이경규' 라는 이름으로 열린다.

티켓은 30달러에서 120달러에 웹사이트(hotdeal.koreadaily.com)에서 판매 중이다.

▶문의:(310)991-5111

▶장소: 팬타지 스프링스 리조트(Fantasy Springs Resort Casino, 84245 Indio Springs Dr, Indio)


장병희 기자 chang.byunghee@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