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초대형가구점 알뜰세일

코리아가구점
막강 바잉파워 판매가 낮춰
나쭈지등 유명가구 스페셜

초대형 '원스톱 가구백화점'으로 잘 알려진 '코리아가구점(대표 윌리엄 문)'은 올해로 창사 14주년을 맞아 프리미엄 종합 가구 회사로 발전하고 있다. 코리아가구점은 대형가구점답게 매월 컨테이너로 직수입하는 막강한 바잉 파워를 자랑한다. 이를 통해 유통마진을 최소화하여 프리미엄 유명브랜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가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진행중인 세일에서는 각종 가구제품을 알뜰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코리아가구점은 작은 소품 가구부터 럭셔리 가구까지 모든 가구를 취급하는 가구백화점이다. 세리토스에 위치한 본점은 4만 스퀘어피트의 대형매장에 모든 가구제품을 전시해 원스톱으로 쇼핑을 할 수 있다. 또한 LA한인타운 웨스턴길에 2개의 지점이 있다. LA 2개 지점은 상품 구성이 다른데, LA 1호점은 나쭈지 소파, 템퍼페딕 등 프리미엄 매트리스, 옥돌침대 전문 프리미엄 매장이다. LA 2호점은 이태리 가구부터 작은 소품까지 취급하는 종합매장으로 운영중이다. 가구쇼핑을 위해 방문하기 전 전화로 문의하면 원하는 상품이 있는 곳으로 안내해준다.

코리아가구의 대표 상품은 우선 나쭈지 소파가 있다. 코리아가구는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이탈리아 소파 전문브랜드인 나쭈지 소파의 캘리포니아 넘버1 딜러다. 미 전역에서도 톱 5에 들어가는 메이저딜러로 한인유일의 가장 높은 등급인 플래그십 딜러이기도 하다. 코리아가구에는 미국에서 가장 많은 50개 이상의 나쭈지소파 모델이 항상 쇼룸에 전시중이다. 또한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니꼴레티, 로세토, 인칸토, IDP 등 100가지가 넘는 럭셔리 브랜드의 딜러십을 보유했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딜러십도 다채롭다. 시몬스블랙, 템퍼페딕, 스턴스 앤 포스터(S&F), 실리 포스페딕, 킹스다운등 톱 5에 손꼽히는 프리미엄 매트리스의 딜러십을 모두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온라인이나 대형백화점보다 저렴한 가격에 해당 제품을 제공하는게 강점이다.



또한 코리아가구에는 이태리브랜드 ALF 베드룸세트, 다이닝세트, 집안의 품격을 높여주는 이탈리안 클레식 스타일 가구, 독점수입한 몬로즈 가죽소파, 아메리카 다이닝세트, 메이드 인 이태리 베드룸, 소파, 식탁세트등 다양한 제품이 가득하다. 한인타운에서 독점공급하는 킨와이 리빙, 베드룸세트와 한국 직수입 마블, 우드 식탁세트도 있다. 이외에 커피테이블, TV 스탠드등 소품 가구도 있다.

요즘 한창 인기인 한국산 옥돌침대는 해주옥, 황옥, 녹옥, 황토, 맥반석 등 각기 효능이 다른 돌침대를 선택할 수 있다. 리빙룸에서 사용 하는 평상이나 카우치는 침대와 소파 겸용으로 사용하며 중장년층에게 인기가 높다.

세리토스 본점은 세리토스 아테시아 불러바드 선상 밸리뷰와 카메니타 중간에 있다. LA 1매장은 웨스턴과 1가 한국마켓 건너편, LA 2매장은 웨스턴과 클린턴에 위치했다. 주7일 오픈한다.

▶주소: 13875 Artesia Blvd, Cerritos

▶문의: (562)229-1030 (본점),(323)466-3001(LA 1매장), (323)382-0606(LA 2매장)


앨런 최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