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얼리 블랙프라이데이' 적극 활용해라

시어스, 멤버 위한 도어버스터 딜 제공
아마존 5분마다 새 제품 딜 선보여

추수감사절이 다음주로 다가왔다. 최근 소매업체들이 할러데이 쇼핑 시즌까지 기다리지 않고 11월 초부터 얼리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과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지난 1일부터 아마존 오피스디포 타겟 그리고 월마트는 '얼리버드 딜'을 시작했다. 하지만 진짜 세일은 생스기빙 위크 전 주말인 오늘(19일)부터 사이버먼데이(28일)까지다. 이 기간 동안 소매업체들은 전략적인 할인을 실시한다. 이 기간을 잘 활용하면 저렴하게 연말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생스기빙연휴 세일정보

아마존은 블랙프라이데이 일주일 전인 어제(18일)부터 대대적인 할인을 시작했다. 이날 하루만 아마존 프라임 멤버십 비용을 기존 99달러에서 79달러로 내려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5분마다 딜을 선보이고 태블릿을 40달러 할인한 15달러 32인치 LEDTV 70달러 장난감 60% 할인 등 깜짝 세일 제품을 내놓고 있다.

월마트는 모바일앱을 통해 얼리 블랙프라이데이를 시작했다. 다이슨 백리스 배큠을 140달러 할인한 249달러 RCA 16GB 태블릿을 25달러 세일해 35달러에 판매 중이다. 시어스는 리워드 클럽 멤버들이 도어버스터(짧은기간 안에 정해진 상품들을 아주 낮은 금액으로 판매하는 세일정책) 딜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리워드 클럽 멤버들은 내일(20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매장에서 도어버스터 가격으로 제품을 미리 구입할 수 있다.



도어버스터 딜은 켄모어 냉장고 2200달러를 1000달러 주방 소형 가전제품 25달러를 10달러 리베이트 후 9.99달러 의류품목 50달러 이상 구입하면 30% 추가 할인 등이다. 또한 23일 오후 6시부터 모든 온라인 주문에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베스트바이와 타겟도 무료 배송서비스를 실시한다.

기프트 가이드

생스기빙 연휴 동안 소매업체의 대대적인 세일 홍수 속에서 가족 친구 고마운 분들을 위한 선물을 고르는 것 또한 쉽지 않다. 컨수머리포츠는 '2016년 기프트 가이드'를 통해 제품의 성능 내구성 안정성 효율성 가치 등을 테스트해 항목별 최고 제품을 선별했다. 추수감사절 시즌 쇼핑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는 항목별 최고 평가를 받은 제품을 소개한다.

홈 엔터테인먼트

LG SH7B 사운드바

최대 50인치 TV를 위한 사운드바 스피커. 저음이 보강된 와이어리스 서브우퍼 장착. 판도라 스파티파이 같은 스트리밍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350달러.

삼성 UBD-K8500 4K 울트라 HD 블루레이 플레이어

뛰어난 화면 질을 제공하는 블루레이 플레이어. 4K 비디오도 작동할 수 있으며 심플하고 세련된 곡선의 디자인이 특징. 320달러.

LG 32LH570B 32인치 TV

침실이나 오피스 공간에 적당한 스마트 TV다. 평균보다 넓은 앵글 고해상도 화면이 특징. 또한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없이 아마존 훌루 플러스 넷플릭스 유튜브 등에 접속할 수 있다. 200달러.

테크놀러지 디바이스

앱슨 익스프레션 프리미엄 XP-830

홈오피스용 잉크젯 프린터로 1분에 10 페이지를 프린트할 만큼 빠르다. 터치스크린 복사 스캐닝 사진 프린트 기능 뿐만 아니라 컴퓨터로 연결해 페이퍼 없이 팩스를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0달러.

샤크 로켓 딜럭스프로 트루펫 HV322

배터리로 사용하는 스틱 배큠으로 부분 청소를 빨리 할 때 유용하다. 카펫과 마루 모두 사용 가능하다. 230달러.

룸바 960로보틱 배큠

룸바 모델 중 비싸지만 성능 역시 최고다. 카펫과 마루 모두 깨끗이 청소하며 앱이나 스마트폰으로 조정할 수 있다. 700달러.

커피

비알레티 모카 에스프레스 스토브톱 에스프레소 메이커(Bialetti Moka Express)

이탈리아 주방의 90%에 있는 가정용 스토브톱 에스프레소 기계다. 알루미늄 재질로 골고루 열이 가해져 커피맛을 좋게 만든다. 5개 크기 색상이 다양해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35달러.

i커피 RCB100-BC12 프렌치 프레스 스타일

i커피 스팀브류는 드립머신의 편리함과 프렌치 프레스의 풍부한 맛이 결합된 커피머신이다. 100달러.

바라차 비르투오소 커피 그라인더(Baratza Virtuoso Coffee Grinder)

조용하고 파워풀한 커피분쇄기로 항상 균일하게 갈아 최상의 커피맛을 보장한다. 240달러.

조리기구

브레빌 스마트 오븐 프로BOV845BSS 토스터 오븐

수 년째 최고의 토스터 오븐으로 선정된 제품으로 온도조절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 아침식사 준비 때 고기 및 야채 빵 피자 등을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270달러.

피오니어 우먼 빈티지 스펙클 논스틱 10피스 세트

유명 블로거이면서 푸드네트워크 스타인 리 드러몬드가 출시한 10피스 논스틱 조리기구 세트. 균일하게 가열되고 내구성이 좋고 가벼워서 가격 및 효율성 모두 만족스럽다. 99달러.

프록터 실렉스 쿨 터치 22203 토스터

2개 슬라이스 토스터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대학 기숙사나 좁은 주방에 적합하다. 15달러.

20달러 미만 와인 선물 리스트

생스기빙데이 선물이나 저녁초대를 위한 와인은 카버네(Cabernet)와 샤도네이(Chardonnay) 같은 기본적인 품종을 고른다. 피노누와(Pinot Noir)와 쇼비뇽블랑(Sauvignon Blanc)은 메인 메뉴로 등장하는 로스트 비프나 바비큐와 페어링이 좋아 괜찮은 선택이다. 타임지는 이번 생스기빙 시즌을 위해 선물용으로 적당한 와인을 선별해 소개했다.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20달러 미만 최고의 와인 리스트가 여기 있다.

▶삐노 그리(Pinot Gris)
엘크 코브 삐노 그리(Elk Cove Pinot Gris) 2015 17.99달러
벤톤 레인 삐노 그리(Benton Lane Pinto Gris) 2015 18.99달러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
도그 포인트 빈야드 소비뇽 블랑(Dog Point Vineyard Sauvignon Blanc) 2015 19.99달러

▶리슬링(Riesling)
퓨씨 베일 에덴 밸리 리슬링(Pewsey Vale Eden Valley Riesling) 2015 15.99달러

▶진판델(Zinfandel)
드라이 크리크 빈야드 헤리티지 진판델(Dry Creek Vineyard Heritage Zinfandel) 2014 17.99달러

▶레드블렌드(Red Blends)
블래스필드 이럽션 레드블렌드(Brassfield Eruption Red Blend) 2013 17.99달러

▶까베르네 쏘비뇽(Cabernet Sauvignon)
콜롬비아 크레스트 그랜드 이스테이트 까베르네 쏘비뇽(Columbia Crest Grand Estates Cabernet Sauvignon) 2014 10.99달러.

▶디저트 와인(Dessert Wines)
퍼시픽 림 팜보이스(Pacific Rim Framboise) 13.99달러


이은영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