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마트 버크점, 내달 9일 개점
새로운 아시아 상권 형성 기대
H마트 버크점은 총면적 약 4만3000 스퀘어피트 규모에 한인 포함 아시안 인구가 대거 거주하는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페어팩스 카운티에 또 하나의 대규모 아시안 상권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버크점은 우수한 품질과 신선함은 기본, 원스톱 쇼핑이 가능해야 한다는 H마트의 운영 철학을 바탕으로 메릴랜드 지역 자체 물류 센터에서 제품을 직송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개장일에는 개점을 축하하기 위한 한국 사물놀이, 중국 사자춤과 베트남 전통 공연이 준비되어 있고, 12일(토)과 13일(일)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 등 개점을 기념한 다양한 오프닝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 밖에도 구매 고객 사은품 증정 이벤트로 3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쟁반 등이 무료 증정되며, H마트 스마트카드 신규 고객과 이메일 업데이트를 하는 기존 스마트카드 회원들에게는 머그컵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된다.
한편 H마트는 올해 초 미국 소매업계에서 빠르게 성장한 50 개 업체를 선정해 발표하는 ‘Top 50 Small Chains & Independents’에서 6위에 선정된 바 있다.
H마트 관계자는 “성원해준 고객들을 위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선사하겠다”며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고객들의 생활에 가치와 즐거움을 주는 공간으로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H마트 버크점: 9550 Burke Rd., Burke, VA 22015
박세용 기자 park.seyong@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