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용과 홍삼의 만남…천녹삼으로 환절기 건강 챙긴다
정관장의 새로운 대표 제품
면역력 증진·당뇨 예방에 효능
홍삼은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항산화, 혈행 개선 등에 도움을 주고 난임 개선 효과, 염증 완화, 당뇨 예방에도 효능이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와 있다. 녹용은 예로부터 신체 강장, 질병예방 및 노화 방지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원료 선택에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진 KGC인삼공사는 천녹삼의 출시 2년 전부터 우수한 품질의 녹용을 조달하기 위해 뉴질랜드에 구매팀을 파견해 원료를 직수입하고, 7단계에 이르는 정관장 홍삼의 품질관리 기준을 녹용에도 동일하게 적용하는 등 엄격한 품질관리 방식을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었다.
또한 천녹삼의 고급스러운 포장도 눈길을 끈다. 한국 전통의 항아리 모양과 질감, 자연소재의 나무를 활용한 포장 및 한국 전통 서체와 궁궐을 형상화한 디자인이 정관장의 전통적인 이미지와 잘 어우러져 조화롭다. 이에 천녹삼은 작년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품격있는 포장과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워로 인해 천녹삼을 선물용으로 찾는 이들도 많다. 관계자들은 미국 최대 명절인 추수감사절과 연말이 다가오는 만큼 천녹삼의 수요가 크게 늘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박진한 KGC 인삼공사 미주법인장은 "지난했던 무더위가 가고 이제는 아침.저녁으로 제법 날씨가 쌀쌀해져 환절기 감기로 고생하는 이들이 부쩍 늘었다"며 "정관장 천녹삼으로 건강 챙기길 권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특히 활력 넘치고 건강한 삶을 원하는 분, 건강한 자신감을 유지하고 싶은 중.장년층 고객들에게 꼭 권해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문의는 전화(562-860-2323) 또는 웹사이트(www.kgcus.com)에서 가능하다.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