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값·품질·손님대접까지 '베스트 오브 베스트'…LA매거진 선정 LA 최고 상점들

친환경 소재ㆍ안전 규정 우선 제품
다양한 디자인ㆍ아이디어도 신선

엄청나게 많은 상점에서, 엄청나게 많은 상품을 판매하고 있지만 현대인은 늘 '쇼핑을 어디서 할까' 고민이다. 모든게 넘쳐 흘러 정말 좋은 상품을 판매하는 곳이 눈에 안 띈다.

생활정보와 문화를 다루는 잡지 '로스앤젤레스'(Los Angeles)가 이런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최근호에 다양한 분야의 LA 최고 상점(Best of LA)을 소개했다. 이 상점들은 특별히 환경과 건강을 고려한 우수한 상품만을 취급하는 전문점일 뿐 아니라 소비자를 귀하게 여기는 '상도의에 투철한 좋은 상점들'이라고 LA 매거진은 설명한다. LA 매거진이 매우 엄격한 심사기준으로 선정한 각 분야의 'LA 우수 상점'을 소개한다.

의류 할인점 Opening Ceremony

많은 백화점과 의류점이 정기적으로 의류를 세일하지만 대부분 할인 품목은 유행에서 한물 간 상품이거나 철 지난 의상들. 하지만 이곳에서는 현재도 잘 팔리고 있는 의류와 '제철' 의류도 파격적 가격으로 세일한다. 특별히 많은 여성이 이곳을 찾는 이유는 유명 브랜드의 의류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할인된 가격표를 달고 있기 때문. 겐조 (Kenzo)나 티에리 래스리(Thierry Lasry) 등 웬만해서는 엄두도 못 낼 의상이 60~70% 까지 할인돼 있다. 여름과 겨울 두 차례 실시하는 대규모 세일은 여성이라면 꼭 한번 들러볼 만 하다.



▶주소: 451 N. La Cienega Bl. Beverly Grove

▶문의: (310)652-1120/openingceremony.com

데님 재킷 판매점 Current/Elliott

LA는 데님의 수도로 불릴 정도로 앤젤리노들은 데님 의상을 즐겨 입는다. LA 특유의 화창함과 잘 어울릴 뿐 아니라 의상에서 편리함을 추구하는 LA주민에게 데님 만큼 좋은 소재는 없다. 하지만 청바지와 청재킷이 널려 있어도 다른 옷에 비해 스타일이 한정돼 있어 취향에 맞는 것을 고르기 쉽지 않다. 데님 재킷을 매우 다양하게 갖춘 이곳은 디자인이 독특한 빈티지 재킷과 구하기 쉽지 않은 봄ㆍ가을 용 데님, 소매 길이가 짧은 재킷을 특별히 많이 취급한다.

▶주소: 1132 Abbot Kinney Bl. Venice

▶문의: (424)291-3300/currentelliott.com

플러스 사이즈 의류점 City Chic

매우 매력적인 디자인의 패셔너블한 플러스 사이즈 의류를 판매하는 곳이다. 14 사이즈 이상 되는 의류를 주로 판매하지만 10 미만의 사이즈도 충분히 갖추고 있어 풍성하고 넉넉한 스타일의 의상을 즐겨 입는 여성에게 좋은 의류점이다. 드레스 룸 역시 아주 넓고 안락하게 꾸며져 있다.

▶주소: Glendale Galleria 100 W. Broadway

▶문의: (818)396-5821/citychicconline.com

네일 아트 스튜디오 Enamel Diction

다른 패션처럼 네일아트의 유행 역시 초속으로 변하는 때. 최근의 핫한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잘 꾸며진 스튜디오에서 최신 유행의 음악을 들으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손톱을 아름답게 가꿀 수 있다.

▶주소: 5405 W. Pico Bl. Mid Wilshsire

▶문의: (323)900-0355/enameldiction.com

빈티지 시계점 Wanna Buy a Watch?

시계 모으기가 취미이거나 빈티지 시계 차기를 즐기는 사람은 반드시 가보아야 할 곳. 시계 매니어인 주인 켄 제이콥스가 자신의 취미를 많은 사람과 공유하기 위해 오픈한 스토어로 마치 시계 박물관 같다. 구하기 힘든 30~50년 전에 제작된 빈티지 시계를 구할 수 있다.

▶주소: 8465 Melrose Ave. West Hollywood

▶문의: (323)653-0467/wannabuyawatch.com

유아용 선물점 Children's Book World

돌이나 생일 등 유아용 선물을 사는 일은 쉽지 않다. 옷을 사려니 나이와 취향에 맞추기 어렵고 장식품 등 모든 것이 부모 기준에도 맞아야 하기 때문. 이곳에서는 매우 유니크하고 기발한 아이디어의 유아용 선물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무슨 선물을 사야할지 감이 잡히지 않을 때 선물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장난감은 특별히 아기의 관심을 한순간에 끌 수 있는 흥미롭고, 안전을 최대 목표로 만든 유아용품 만을 판매한다.

▶주소: 10580 W. Pico Bl. Cheviot Hills

▶문의: (310)559-2665/childrensbookworld.com

어린이용 가구점 Kids Cottage Furniture

갓 태어난 아기를 위한 신생아 침대에서부터 초등학생용 이층 침대에 이르기까지 엄청나게 다양한 종류의 어린이용 가구를 갖추고 있다.

어린이 가구는 나무나 페인트 등 해가 없는 재료(Nontoxic)를 사용해야 하는데 이 곳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특별히 안전 기준을 완벽하게 준수한 제품이라 호응을 받고 있다. 어린이 상상력에 도움이 될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에 아름다운 색상 등 훌륭한 외양적 요소와 사용에 편리함 역시 이 곳 가구의 특징이다.

▶주소: 14444 Ventura Bl. Sherman Oaks.

▶문의: (818)783-3055/kidscottagefurniture.com

집안 장식품 General Store Venice

자연 재료를 이용해 만든 집안 장식품을 판매하며 특별히 예술적 터치가 유니크한 장식용 초가 엄청나게 많다. 많은 소비자가 앨러지 원인인 향초를 기피하는 때, 이 상점에서는 특히 인공적 향은 없지만 자연의 내음이 풍기는 초를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집을 초로 장식하기 즐기는 사용하는 사람은 꼭 한번 들러볼 만한 곳이다.

▶주소: 1801 Lincoln Bl. Venice

▶문의: (310) 751-6393/shop-generalstore.com

패티오 가구 Universal Patio Furniture

집에 찾아온 손님을 뒷정원 패티오 테이블로 안내, 자연의 내음 속에서 식사 대접을 하는 것만큼 근사한 접대는 없을 듯하다.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정원의 패티오 테이블에 모여 앉아 휴식 취하기를 즐기는 미국인 가정에서 가장 중요시하는 품목이 패티오 가구. 이 상점에는 태양을 막아 주는 엄브렐라와 다양한 사이즈의 테이블, 의자 등 패티오 문화에 필요한 가구를 모두 갖추고 있다. 디자인이 다채로울 뿐 아니라 집의 규모에 맞게 사이즈 역시 다양하다. 패티오 외에도 정원에 필요한 여러 종류의 장식품을 갖추고 있다.

▶주소: 11055 Ventura Bl. Studio City

▶문의; (818)762-9088/unifurn.com

애완견용품점 Maxwell Dog

애완견을 키우는 가정은 대부분 아기 대하듯 어떻게 하면 개를 예쁘게 치장해 줄 수 있을까 펫샵을 기웃거린다. 하지만 유니크한 디자인의 장식을 구하기는 쉽지않다. 이곳에서는 직접 아티스트가 프린트했거나 나일론을 손으로 엮어 짠 칼러부터 름다운 스톤으로 장식된 칼라 등 주인의 취향에 맞는 애완용 장식품을 쉽게 고를 수 있다.

▶주소: 12336 Ventura Bl. Studio City

▶문의: (818)505-8411/maxwelldog.com


유이나 객원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