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ium - 중년의 아름다움 '라인 성형외과'] 새로운 아름다움의 기준… "인중에 주목하라"
인중 처지면 윗 입술 같이 처져 '티나는 노화'
윗 치아 3/1이상 가려… 웃어도 어두워 보여
인중은 사람의 얼굴 가운데 약간 아래 부분에 위치해 그야말로 얼굴의 중심을 잡고 있다. 특히나 인중의 길이와 폭에 따라 얼굴의 길이 전체가 달라 보인다. 이렇게 되면 얼굴 인상을 좌우하는 지경에 이른다.
인중이 길어지면 얼굴도 길어 보이는 동시에 본래 자신의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인다.
관상학에서는 인중이 길면 수명이 길다든지, 복이 많다는 이야기가 있지만 이것은 원래 태어날때 가지고 나온 관상을 이야기 하는것이지 노화에 따라 인중이 길어진다든지 보기 흉할 정도로 긴 것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다. 관상의 기본 원칙이 '보기 좋은 얼굴'이기 때문이다.
미주 한인 커뮤니티에서는 라인 성형외과의 닥터 수 원장이 가장 먼저 '인중 올림 시술'로 새로운 트렌드를 열고있다.
닥터 수는 "인중 올림술은 단순히 입술 볼륨을 높여주거나, 윤곽을 뚜렷하게 하는 시술보다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인중은 사람의 중심(人中)이라는 한자 뜻 그대로 중심에 떡 버티고 있어 개개인의 인상을 좌지우지한다.
인중은 유전적 요인으로 긴 사람도 있지만, 후천적인 경우 대부분은 피부의 노화로 나타난다. 이럴 경우 인상이 크게 바뀌는데 인중의 피부 조직이 늘어지면서 처지게 돼 인중이 길어지는 현상으로 나타난다.
인중이 아래로 처지면 윗 입술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그러면 윗입술도 아래로 처진다. 인중과 윗 입술이 처지면 웃을 때 치아가 겨우 1/3정도만 보인다. 미소가 예전보다 훨씬 어두워보인다. 쉽게 말해서 늙어 보인다는 이야기다.
노화를 늦추기 위해 노력하고 나이보다 젊어 보이려고 무진장 애를 써도 거울만 보면 왠지 어딘가 부족하다 느껴진다면, 그때는 인중의 길이와 처짐을 잘 살펴봐야 한다.
인중 올림을 강조하고 있는 닥터 수 원장은 "동안 시술에다 리프팅을 해도 몇 % 부족한 느낌이 드는 얼굴은 인중의 중요성을 놓쳤기 때문"이라고 다시 한번 강조했다. 또 "노화로 인중이 길어지고 윗 입술이 아래로 처지면서 얼굴 균형은 깨지고 나이가 들어 보이는데, 이 때 인중 올림술이 위력을 발휘해 미소가 밝아지고 이미지가 산뜻해진다"고 덧붙였다.
인중 올림술 후 밝은 미소 효과를 체험한 사람들에게는 사이에선 닥터 수 원장의 솜씨가 점점 알려지고 있다.
닥터 수 원장은 "인중 올림술은 코 끝 보이지 않은 경계 면을 절개, 인중을 당겨 조직의 위치와 근육의 결을 바꿔주는 시술로써 간단하면서도 디테일이 요구되는 시술"이라고 말한다.
특별히 흉터가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 위치해 부담이 적고, 흉터를 최소화하기 위해 특별한 방법으로 늘어지고 처진 인중을 올려주면 나이 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효과에 윗입술 주름까지 개선된다.
인중 올림술에 이번에는 입술까지 한번 가보자.
'앵두 같은 입술을 가졌다'는 말은 미인을, 그것도 복이 많아 보이는 미인을 지칭하는 또 다른 수식어다.
그래서 많은 여성들은 입술 화장에 공을 들인다.
입술 산이 낮은 이들은 입술 라인을 높게, 작은 입술을 지닌 이들은 보다 크게 립 라인을 키운다. 그러나, 식사를 하고 차 한 잔만 마셔도 립 라인은 온데 간데가 없어진다. 만약 입술 라인과 높이, 크기 등에 자신감이 없다면 입술을 한번 고려해 보는 것도 좋다.
인중 올림술(축소술) 외에 16가지의 아주 구체적인 입술 성형 시술 프로그램이 있다.
라인성형외과의 입술 성형의 종류가 많은 이유는 개개인마다 성형을 해야 할 위치나 방법들이 다르기 때문에 그에 따라 '개인별 맞춤형 성형'을 하기 때문이다.
화장을 안 해도 청초한 입술, 립스틱만 살짝 발라도 도드라지는 입술, 상큼하고 밝은 미소가 저절로 풍기는 입술을 지니고 싶다면, 라인 성형외과 닥터 수 원장과 상담해 보면 된다.
동안 성형의 마침표라 불리는 인중 올림술. 그 외 16가지나 되는 다양하고 구체적인 입술 성형들이 있다.
여러 가지 동안 시술 즉, 안면 거상과 상안검, 하안검 수술 후에도 뭔가 흡족하지 않았다면 인중의 길이를 유심히 관찰해봐야한다. 인중이 처지며 입술까지 영향을 주는지도 봐야 할 것이다. 그리고 인중이 길다 여겨지면 '인중 올림술'을 통해 밝고 산뜻한 인상을 얻을수 있다.
한인 커뮤니티 성형 필드에서는 라인 성형외과의 닥터 수가 여러 면에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올바른 성형 철학으로 1mm의 차별화를 주장하는 닥터 수 원장은 합리적인 성형 시술 가격을 지킨다. 중년의 나이에 '이제 성형을 해서 뭣하나'하는 생각보다 젊음을 상담받아보는 것이 어떨까? 더 아름다운 모습의 자신감 있는 중년으로 다시 태어날수도 있다.
▶라인 성형외과(구 에벤에셀)전화 (213) 383-5522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