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7월 4일 가볼만한 곳

독립기념일 불꽃놀이 보며 다양한 축제 즐긴다

7월 4일(월)은 독립기념일이다. 독립기념일 연휴에 베이지역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들과 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는 명소들을 알아봤다.




◇불꽃축제 크루즈

독립기념일에 블루골드 피트 크루즈와 함께 잊지 못할 기억을 만들어보자.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을 항해하여 금문교, 알카트라즈 섬 등 전반적인 샌프란시스코의 야경을 감상 할 수 있다. 크루즈 위에서 폭죽을 가깝게 볼 수 있는 것 또한 색다른 묘미가 될 것 이다. 크루즈는 피어39에서 오후 8시 15분(무알콜 크루즈), 30분에 항해를 시작하고 피어 41에서는 오후 8시와 8시20분, 40분에 출발한다. 티본 페리역에서는 8시 30분경 항해한다. 가족들을 단위로 패키지 상품이 판매되어, 비싼 크루즈 여행을 패밀리 패키지 상품으로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일시: 7월 4일(월) 오후8시,8시20분,40분/ 15분, 30분

▶주소: Pier 41/ Pier 39, SF


◇익스플로라토리움

샌프란시스코 과학체험관 익스플로라토리움은 휴일인 독립 기념일날에도 오픈한다.

▶일시: 7월 4일(월) 오전 10시-오후5시

▶주소: Pier 15, SF



◇필 모어 재즈페스티벌

매년 독립기념일에 진행되는 필 모어 재즈페스티벌은 미서부에서는 가장 큰 규모의 재즈 페스티벌로 유명하다. 올해로 32주년을 맞이하여 보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와 함께 예술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이 라이브 음악에 춤을 추며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무대가 마련되며, 다양한 음식들과 음료들도 즐길 수 있다.

▶일시: 7월 2일(토), 3일(일) 오전 10시-오후6시

▶주소: Fillmore St. between Jackson & Eddy, SF


◇피셔맨스와프

와프에서 독립기념일 행사와 불꽃 축제를 즐겨보자. 불꽃축제는 오후 9시 30분쯤 시작 될 예정이고, 아쿠아틱 공원, 피어 39, 기라델리 광장에서도 즐길 수 있다.

▶일시: 7월 4일(월) 오후 9시30분경

▶주소: Fisherman's Wharf, SF



◇프리미엄 저녁 크루즈

크루즈 안에서 저녘식사와 칵테일바를 즐기며 폭죽을 관람한다. 크루즈는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을 네 시간 동안 항해하며, 크루즈 안에서는 라이브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이날 사람들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어 일찍 와서 주차 하는 것이 좋으며 되도록 교통수단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일시: 7월 4일(월) 오후 6시 출발, 7시-11시.

▶주소: Pier 3, SF


◇버클리 마리나

페이스 페인팅을 하고 어드벤처 놀이터에서 네일, 페인팅, 장난감 해머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라이브 공연도 진행되며 푸드 트럭과 손수 만든 제품들과 함께 볼거리와 먹을거리 모두를 만족 시킬 것이다. 이날 저녘에는 독립기념일 불꽃 축제도 감상 할 수 있다. 음료가 제공되며 무료입장이다.

▶일시: 7월 4일(월) 오후12시-10시.

▶주소: 201 University Ave. Berkeley


◇앤티옥, 콘트라 코스타 축제마당

콘트라 코스타 타운 전체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퍼래이드, 자동차쇼, 라이브공연, 키드존이 제공되며 다양한 음식과 많은 게임들을 즐길 수 있다. 주민들과 함께 독립기념일 불꽃 축제도 감상 할 수 있다.

▶일시: 7월 4일(월) 오전 11시30분-오후 9시 15분 불꽃축제

▶주소: 1201 W 10th St, Antioch



◇마운틴 디아블로 고등학교 독립기념일 2주년 기념행사

콩코드 전체에서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5K 경주, 퍼래이드, 피크닉, 푸드 코너와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저녘에는 불꽃 축제를 관람한다.

▶일시: 7월 4일(월) 오후4시-10시,오후 9시 불꽃축제

▶주소: 2450 Grant St. Concord


◇산호세, 알라메다 애비뉴-장미, 흰색, 파란색 퍼래이드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이브 공연, 예술작품, 자동차전시가 진행되며 피크닉이 가능하다. 퍼래이드는 사전 등록 시 참가조건을 갖춘 이들에게 행진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 다양한 사람들이 행진에 참가 할 것이다.

▶일시: 7월 4일(월) 오전10시

▶주소: The Alameda between Hanchett and Hester Ave. San Jose


◇해안가 콘서트
영화 속 주제곡들과 함께 독립기념일 휴일을 보내자. 이번 콘서트에서는 인사이드 아웃, 스타워즈, 해리포터, 이티 등의 영화 주제곡들이 공연된다. 콘서트장에서는 독립기념일 불꽃축제도 관람할 수 있다. 티켓 24불-171불

▶일시: 7월 4일(월) 오후 8시

▶주소: Shoreline Amphitheatre, 1 Amphitheatre Pkwy, Mountain View


◇스콧츠 밸리 스카이파크-스콧츠 밸리 4주년 독립기념일행사

퍼레이드, 야외 BBQ, 라이브 밴드공연, 게임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불꽃 축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티켓 가격 6-8달러(행사 내 이벤트와 음식 불포함)

▶일시: 7월 4일(월) 오후 3시-10시

▶주소: 361 Kings Village Rd, Scotts Valley


◇과거로 되돌아가는 독립기념일
100년전의 과거로 돌아가, 1900년대 스타일의 독립기념일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이색 행사이다.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는 가족 단위의 퍼래이드와, 게임, 라이브 공연, 연설 및 작품 전시가 진행된다. 음식과 음료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며 점심을 가져 가는 것도 가능하다.

▶일시: 7월 4일(월) 오전 11시-오후 4시

▶주소: Hwy. 1, 10 miles north of Santa Cruz







전현아 인턴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