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중앙일보가 드리는 독자 혜택 '중앙해피위크'

'중앙해피위크'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주 새로운 인기 상품을 깜짝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중앙해피위크'는 중앙일보 독자들에게 신문 구독료 이상의 혜택을 돌려주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이벤트다. 주별 '깜짝 특가 상품'은 지면과 홈페이지(www.koreadaily.com/happyweek)를 통해 소개된다. 이번 주는 화제의 다이어트 제품인 '변정수 판도라 다이어트'와 여름방학을 맞아 진행되는 'SAT 특강' 할인 혜택이다.

'변정수 판도라 다이어트'

'뱃살은 빠지고, 피부탄력을 올리고'.

'변정수 판도라 다이어트'는 한국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기록한 화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체지방 감소와 자외선에 의한 피부주름 개선, 탄력 효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어 다이어트로 인한 피부처짐 등의 문제로 고민하던 여성들에게 인기다.



특히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을 막아줄 뿐 아니라 체내 에너지의 항상성 유지를 위한 센서 단백질을 활성화시켜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 판도라다이어트는 한국인에게 적합한 맞춤형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가 급상승 중이다. 무엇보다 식생활, 체질, 체형 등이 다른 외국인이 아닌 한국인을 대상으로 임상시험을 완료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판도라다이어트 1박스 (1개월분 60정) 구매시 1박스를 보너스로 제공하는 2박스(2개월분)의 소비자 정상 판매가격이 120달러지만 해피위크 판매가격은 84달러다.

여름방학 SAT 강좌

'7월9일(주말반), 7월 11일(평일반)부터 집중강의'.

독자들의 자녀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중앙교육문화센터의 대표 강좌인 '중앙 SAT' 여름방학 특강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중앙 SAT' 특강은 평일반과 주말반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평일반은 2주간(주당 3회), 주말반은 6주(주당 1회) 동안 진행된다. 매회 강의는 8시간씩 진행된다. LA는 물론 부에나파크 중앙교육문화센터에서도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강의는 UC 버클리 출신의 Chelese Belmont 강사와 전 밸리 토라 고교 수학교사였던 Fred Rodgers가 진행한다. 실전 시험시간 배분 관리 능력, 개정 SAT 시험문제 적응력과 문제풀이 기법 등 시험 방식과 종류를 충분히 연습하고, 부족하거나 틀린 것을 보완해 갈 수 있다. 정상수강료는 450달러(교재비 포함)지만 이벤트 기간 신청 구독자에게는 300달러로 할인된다.

▶구매 및 신청 문의는 홈페이지(www.koreadaily.com/happyweek)와 전화 (213) 368-2600로 할 수 있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