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캘리포니아 여름 밤을 쿨하게 수놓을 프리미엄 콘서트

YB 20주년 콘서트 최고40% 할인

윤도현의 YB밴드 'YB 20주년 콘서트-스무살'
'1/2 god 콘서트 김태우, 손호영, 그리고…'
김광진·김형중의 '기적 콘서트 제 4번째 이야기'


캘리포니아의 여름이 시작되는 6월 작렬하는 태양아래 여름의 문턱을 시원하게 열어 줄 '썸머 핫딜 콘서트 ' 3탄이 LA를 찾는다.

먼저 대한민국 최고의 록 그룹 윤도현의 YB밴드가 이곳 남가주를 찾는다. 'YB 20주년 콘서트-스무살'이란 이름으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LA 근교에 위치한 페창가리조트에서 오는 6월 10일(금).11일(토) 총 2회에 걸쳐 저녁 8시에 개최된다.

대한민국 최고의 클럽 공연 대학 공연등 대중의 가까이에서 끊임없이 라이브 공연을 선사했던 윤도현 YB밴드의 실감나는 록 공연을 드디어 남가주에서도 볼수 있게 된 것이다.



이번 YB 밴드의 LA공연은 YB밴드의 데뷔 20주년 기념 스무살 콘서트의 해외 원정 공연의 성격으로 열린다. 지난해 10월 국내에서 시작된 콘서트는 YB가 걸어온 20년 세월의 음악 여정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뜻으로 팬들과 함께 하고 있다.

특히 LA에서 펼쳐지는 공연은 YB밴드의 스무살 공연 기념 투어의 피날레 공연이라 그간 활동했던 하이라이트와 신곡 등을 선보이며 LA 한인팬들과의 오랜 인연이 있는 만큼 팬들의 마음에 보답하는 환상적인 무대를 연출하겠다는 각오를 멤버들은 다지고 있다.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에서는 10일과 11일 개최되는 YB밴드의 콘서트 2회 공연의 전좌석 티켓을 40% 세일 판매한다.세일에 적용되는 티켓은 전좌석 Side 자리에 한하며 티켓 픽업은 공연 당일 콘서트 장소 현장에 마련된 윌콜 부스를 통해 할 수 있다. 90달러 프리미엄석 티켓은 54달러120달러 VIP 티켓은 72달러 200달러 VVIP 티켓은 120달러에 세일 판매한다.

원조 아이돌 그룹 'god'의 메인 보컬로 활동했던 가수 김태우와 손호영의 '1/2 god 콘서트 김태우손호영 그리고…'가 오는 25일 저녁 7시 LA근교 팜스프링스에 위치한 판타지스프링스 특별무대에서 펼쳐진다. 김태우와 손호영은 그간 방송을 통해 환상의 앙상블 무대를 만들어 내며 완벽한 조화의 목소리를 대한민국 가요팬들에게 선사해 줬다.

특히 두 가수가 함께 부른 '친구란 이름으로'는 친구라는 존재의 의미를 잔잔한 음성과 감미로운 화음으로 서정적인 가사를 전달 심금을 울리며 상처난 마음을 치료해 주는 힐링 느낌의 감동을 선물했었다.

이번 공연에서 김태우와 손호영은 그동안 god 그룹이 선보인 히트곡을 비롯 자신들이 즐겨 부르는 애창곡들을 폭발적인 가창력과 남성미 물씬 풍기는 보이스로 LA한인들에게 남성 보컬 진수의 콘서트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현재 핫딜에서 판매하는 김태우 앤 손호영 콘서트 티켓은 150달러부터 40달러에 이른다.

마지막 여름맞이 핫딜 콘서트의 대미는 더클래식의 멤버 김광진과 토이의 객원 보컬로 잘 알려진 가수 김형중이 선사하는 '기적 콘서트 제 4번째 이야기'다.오는 7월 28일 오후 저녁 7시 30분 LA윌셔 이벨극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백혈병과 혈액암 환자를 돕는 '아시안골수기증협회(A3M)'의 창립 25주년을 축하하며 감사의 뜻을 전하는 '감사해…덕분에' 란 주제로 열린다.

'마법의 성'으로 유명한 더클래식의 김광진 그리고 프로젝트 그룹 '토이(Toy)'의 객원 보컬로 잘 알려진 가수 김형중이 LA 한인들에게 최고의 감미로운 선율과 화음 그리고 최정상급의 아름다운 보컬의 향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공연의 총괄 프로듀서로서 역시 '토이' 1집(1994년)의 객원가수 출신인 동시에 1996년 MBC 강변가요제에서 금상을 수상했던 가수 박상균 씨가 1999년 조직했던 프로젝트 그룹 '파크(pa:rk)'란 이름으로 특별 무대를 꾸미게 된다.

이번 공연의 수익금은 백혈병 환자를 돕는 일 외에도 발달장애아 등 전세계 장애인을 돕는 '나눔 캠페인 송 및 다큐멘터리 제작'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에도 사용된다.

오프닝무대는 지적장애를 극복한 기타리스트 김지희양이 현란한 연주로 문을 활짝 열어준다



▶문의 : Hotdeal.koreadaily.com


김윤수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