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열린다

제 2회 아동 청소년 미술축제 … 4월 23일(토) 오후 1시부터 조시 랜치 레이크 공원
17일(일)까지

아동 청소년들의 눈을 통해 맑고 재미있는 상상력을 펼쳐보는 그림대회가 열린다.

화창한 봄날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이벤트’는 올해로 2번째를 맞는다.

어린이들의 정서를 함양하고 꿈을 키우는 권위있는 미술대회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그림 그리기 대회는 오는 4월 23일(토)에 열린다.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1회 때와 동일한 장소인 캐롤턴 조시 랜치 레잌 팤(1700 Keller Springs Rd.)일원에서 펼쳐진다.

이 대회는 H마트와 DKnet 라디오‧중앙일보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참가 대상은 유치부(킨더가튼)와 초등부(1~5학년), 중등부(6~8학년) 학생들이다.

지난 3월 25일부터 4월 17일(일)까지 캐롤턴과 플레노 H마트 고객센터에서 접수받고 있다.

참가비는 20달러.

참가신청 접수처에서 H마트 상품권(20달러)을 선물로 증정하기 때문에 사실상 참가비는 무료다.

크레용과 그림물감 등 어린이가 원하는 화구를 지참하면 된다. 햇빛 가리는 양산과 돗자리 및 도시락은 개인이 준비해야 된다. H마트는 당일 과자와 물 등 간단한 간식도 제공한다.

접수자들에게 행사 당일 대회장에서 도화지가 지급된다. 대회 본부에서 지급된 도화지에 그린 그림이 아니면 심사에서 제외된다.

그림의 주제도 당일 현장에서 공지된다.
전문 심사위원들이 엄정하게 심사한다.

수상자는 대상(1명)에 1천 달러의 장학금과 프로피 및 상장이 수여된다.

1등(3명)과 2등(6명), 3등(9명), 장려상(60명) 등 각 부문별 수상자에게도 장학금과 트로피, 상장이 시상된다. 수상자는 5월 21일(토) H마트(hmart.com)와 중앙일보, DKnet 라디오를 통해 발표된다. 수상자들에게는 접수 때 기재한 개인 이메일로도 통지된다.

행사 당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이벤트와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된다.

H마트 관계자는 “지난해 성황리에 개최된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가 올해도 달라스 아동 청소년들의 창의적 사고와 미적 감각을 키워주는 미술 교육의 장으로 마련된다”며 “학부모와 어린이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접수 및 문의 : H마트 고객 서비스 센터(877-427-7386)

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일시: 4월 23일(토) 오후 1시 ~ 5시(우천시 연기)
◉장소: Josey Ranch Lake Park
◉주최: H마트‧DKnet 라디오‧중앙일보
◉참가자격: 킨더가튼 ~ 8학년 까지
◉참가신청: 4월 17일까지 H마트 고객센터
◉참가비: 20달러(H마트 상품권 증정)
◉준비물: 미술도구 일체(도화지는 당일 현장에서 나누어 줌)
◉심사결과: 5월 21일 hmart.com/개별 이메일 통보
◉시상식: 5월 21일(토)
◉시상: 대상, 1·2·3등, 장려상, 입상자에게 트로피와 상장 수여됨


박철승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