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가볼만한 곳] 봄맞이 집단장·자녀 교육 노하우 한자리에

OC 홈 앤 가든쇼
주택·정원 최신 트렌드 한눈에
친환경·초저가 모델홈 투어도
베이비 앤 키즈 엑스포
육아·교육 관련 정보 가득
놀이코너·푸짐한 경품까지
보석 박람회
각양각색 보석류 전시·판매


장신구 제작 워크숍도 열려


따사로운 봄바람이 부는 주말을 맞아 코스타메사의 OC페어앤드이벤트센터(88 Fair Dr., 이하 센터)에서 다양한 행사들이 개최된다. 봄맞이 집단장이나 정원가꾸기에 도움이 되는 행사부터 어린이 엑스포, 보석 축제까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한다.

▶39회 연례 OC 홈 앤드 가든 쇼 (The 39th Annual OC Home & Garden Show)

최신 주택 리모델링 관련 정보와 정원 가꾸기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알아볼 수 있는 행사가 내일(27일)과 28일 각각 오전 10시부터 센터내 로스알라미토스(Los Alamitos)빌딩과 애너하임(Anaheim) 빌딩에서 개최된다. 이날 행사에는 친환경 모듈형 그린 홈이 첫 선을 보이는 것을 비롯해 대가족 주택, 시니어 전용주택, 예술가들을 위한 주택 등 분야별 다양한 주택의 모델 하우스를 둘러볼 수 있으며 2만 달러로 건축할 수 있는 초저가 주택도 공개된다. 또한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해 2시간 만에 완성할 수 있는 미니 주택 체험코너를 비롯해 페인팅 칠하기, 리모델링 융자 및 올바른 시공업체 고르는 방법, 절수형 정원 가꾸기 등 DIY 워크숍도 마련된다. 관람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기념품과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된다.

입장료는 성인 6달러, 시니어 4달러, 12세 이하는 무료이며 주차(8달러)는 게이트 8번에서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thebesthomeshow.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연례 베이비 앤 키즈 엑스포(Annual Baby & Kidz Expo)

유아 및 어린이 엑스포가 센터내 헌팅턴비치(Huntington Beach)빌딩에서 내일(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최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부모들을 위한 학교, 캠프, 휴가 정보들을 비롯해 장난감, 의류, 건강, 특별활동 등 육아 및 자녀 교육을 위한 다양한 자료가 소개된다. 또한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스토리타임 등 어린이들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부스가 마련되며 한 살 미만 영아 및 1~2세들이 참가하는 경주대회도 각각 열린다. 이 밖에 토머스 앤 프렌즈를 비롯해 키제움 연회원권, 수영강습권,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마련되며 무료 음식샘플 시식과 각종 워크숍에 참여할 수 있다.

입장료는 성인 10달러, 시니어 5달러, 12세 미만은 무료이며 주차비는 8달러다. 온라인 사전 구매시 3달러 할인혜택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theexpopros.com)에서 찾아 볼 수 있다.

▶보석 박람회(Gem Faire)

각양각색의 보석류들이 전시판매되는 보석 박람회가 오늘(26일)부터 28일까지 센터내 코스타메사 빌딩과 샌타애나 파빌리온(Costa Mesa Building & Santa Ana Pavilion)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계 각국에서 출품된 보석, 구슬, 미네랄, 크리스털 등이 선보이며 200여개 관련 업체들의 부스에서 다양한 보석류와 액서서리를 특별가에 구매할 수도 있다. 또한 유명 보석디자이너들이 진행하는 보석 장신구 만들기 워크숍도 개최된다. 이날 관람객들은 현장에서 실비로 액세서리 수리 및 반지 사이즈 조절 등을 할 수 있으며 무료 보석 세정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입장료는 성인 7달러, 12세 미만은 무료이며 주차비는 8달러다. 온라인을 통해 1장 구매시 1장 무료 프로모션도 실시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gemfaire.com)에서 찾아 볼 수 있다.


박낙희 기자 park.naki@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