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참을 수 없는 코막힘, 재채기, 가려움증…'코맑음'으로 시원하게

치료효과 탁월하고 사용도 간편해 인기

요즘처럼 환절기만 되면 코부터 이상 신호가 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냥 말해서 코 알러지 환자들인데 나이에 관계없이 코를 훌쩍이고 재채기를 한다든가 코가 자주 막혀 숨쉬기에도 애로를 느낀다.

이런 알러지는 병원에 가 봐야 쉽게 근본 치료가 되지도 않고 약물이나 수술로 치료를 하기도 하지만 재발이 많고 완치가 어려운 질병이다.

그런데 이런 알러지성 비염치료에 획기적인 ‘레이저 비염 치료기’가 나와 많은 이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름하여 ‘코맑음(Comalgum) 레이저 비염치료기’인데 의료장비를 전문으로 공급하는 메디타임(Meditime)사가 자신있게 소개하는 제품이다.

‘코맑음 레이저 비염 치료기’는 우선 탁월한 효과에 사용이 간편하고 안전하다는 게 장점이다. 초소형 사이즈(본체 무게 100g)로 전원이 필요치 않으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가정용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치료능력도 이비인후과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치료기 출력 파워를 가지고 있다. 코맑음은 세계의학계의 안전성이 입증된 저출력 레이저(LLLT)를 사용한 제품이다. 저출력 레이저 치료법은 그 동안 많은 연구를 통해 안전성과 함께 2500편에 달하는 긍정적인 과학논문이 발표되기도 했다.

비염은 일반적으로 비강 내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을 말한다. 코맑음은 단일 파장이 아닌 복합 파장 레이저(670/839nm) 제품으로 저출력 레이저가 피부 진피층 경계면에 있는 섬유아세포를 자극해 몸의 항염증 작용과 관계있는 아데노신의 분비를 촉진 시켜 염증을 치료한다.

다파장 레이저가 비강 내 깊숙히 침투

기존의 레이저 치료기는 단일 파장의 레이저를 사용하기 때문에 비염처럼 복합적인 증상을 유발하는 질환에는 효과적인 치료가 불가능 했었다.
하지만 코맑음은 다파장 레이저 방식이기 때문에 콧속 표피뿐 아니라 비강내까지 레이저의 빛이 도달해 염증을 치료한다. 이 코맑음 레이저 치료기를 필요로 하는 환자는 재채기, 콧물, 코막힘이 심하고 카펫 등으로 인해 집 먼지나 진드기가 많은 환경에 노출되어 있는 사람, 평소 코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들이다.

이런 증상들을 그대로 방치하면 머리가 무겁고 눈물이 나오기도 하며 냄새 맡는 기능이 저하되고 두통, 눈 부심, 피로 등의 증상에 시달릴 수 있다. 이 레이저 치료기는 어른이나 어린이나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에 나온 어느 제품보다 치료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어른은 40분씩 하루 1~2회, 어린이는 20분씩 하루 1~2회 사용하는 데 증상이 호전되면 횟수나 시간을 조절할 수 있다.

레이저 비염 치료기 '코맑음'은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판매 중이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