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아이크림 하나로 화장대를 점령하다!

처진 눈가부터 얼굴, 목 전체까지 아이 크림 하나로 보습관리 끝!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가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완결판인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A.H.C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이보영 아이크림’이라는 애칭으로 화제를 모은 A.H.C의 베스트 셀러 품목이다. 특히 아이크림으로 출시되었지만 민감한 눈가 피부부터 건조한 얼굴,목 전체에 두루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 아이템으로 누적 판매 600만개를 달성하며 ‘국민 아이크림’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에 출시된 시즌 3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기존 제품에 비해 성분, 기능, 디자인 등 다방면에서 슈퍼 업그레이드 되었다.

우선 보습 지속력이 120시간에서 150시간으로 늘어나 장시간 보습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되었다. 보습뿐만 아니라 다크써클 완화, 멜라닌 감소, 안면(입꼬리) 리프팅, 피부결 개선, 팔자주름 부위의 개수 감소 및 깊이 개선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응하는 19가지의 임상 테스트도 완료해 아이크림 기준 최다 효능을 입증하며 에스테틱 화장품 대표 아이템으로서의 진면목을 발휘했다.

또 피부 탄력을 극대화 해주는 발효 콜라겐과 피부 친화적 바이오메틱 워터를 함유해 피부 속의 수분밀도를 높여주고 피부표면에 탱탱한 탄력과 보습광채를 부여하는 ‘인&아웃 더블케어’가 가능하다. 그 외에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펩타이드 성분을 4종에서 8종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효능만큼이나 실용성을 높인 고급스러운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감각적인 골드브라운 그라데이션을 가미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으며, 세워서 사용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보완해 보관 및 관리가 훨씬 수월해졌다.

A.H.C 마케팅 담당자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크림 하나로 멀티 케어가 가능해 바쁜 직장 여성들에게 특히 큰 호응을 얻는 제품”이라며 “이번에 출시한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더욱 강력해진 기능으로 겨울철 다양한 피부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가격은 58달러 (30ml)이며 연말 이벤트로 1개 구입시 1개 더 보너스 증정을 한다.

'프라이빗 리얼'은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http://hotdeal.koreadaily.com)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판매 중이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